채용 정보
커뮤니케이션업계 구인/구직을 위한 정보 페이지입니다.
인하우스와 에이전시에 모두 열려 있습니다.
특히 상시 인재 채용이 이뤄지는 에이전시는 PR, 광고, 디지털 등 분야를 막론하고 활용해주세요. ^_^
직접 등록하시거나 관련 내용을 recruit@the-pr.co.kr로 보내시면 반영됩니다.
*상시채용이라도 공고 게시 시점으로부터 3개월이 지나면 리스트에서 삭제됩니다. 필요시 새로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밍글스푼(주)
 2019-05-15 20:00:55
첨부파일 : -

밍글스푼(www.minglespoon.com / www.facebook.com/minglespoon)에서 인턴(어시스턴트 코치)를 모집합니다.

밍글스푼(minglespoon)은 대한민국에서 온라인 이슈관리를 가장 잘 아는 펌(firm)이며 대기업, 외국계기업 중심으로 온라인 이슈관리(positive/negative) 서비스와 전략 컨설팅, 자문, 트레이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채용된 인턴은 온라인 이슈관리 중 negative 영역인 위기관리 모니터링과 컨설팅을 서포트하게 됩니다.

밍글스푼에서는 일반 온라인, PR에이전시에서는 경험하지 못할 다양한 위기관리 트레이닝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표이사와 여러 시니어 파트너, 실무 코치들과 심도있는 연구 및 토론을 통해 이슈관리 분야에 대한 새로운 관점과 방법론을 배울 수 있습니다.

미래의 위기관리 컨설턴트를 꿈꾸는 훌륭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합니다.

■ 모집 분야
- 신입 인턴(어시스턴트 코치) O명

■ 자격 요건
- 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 (경력 1년 미만)
- 언론 매체와 대중에 대한 이해를 갖춘 인재
- 다양한 이슈에 관심이 많고 그 이슈의 이면에 대해 분석 욕구가 있는 인재
- 온라인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기획력을 갖춘 인재
- 향후 위기관리 전문가가 꿈인 인재
- Powerpoint, Excel, Word 등 사무 프로그램 사용에 익숙한 인재
-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우수한 인재
- 매사 성실하고 정확한 인재

■ 우대 조건
- 본인 소셜 미디어(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운영 중인 자 (이력서 또는 자기소개서에 명기)
- 온라인 마케팅, 광고 유경험자
- PR 경력자
- 일어 우수자, 영어 우수자
- 온라인 MPR 및 위기관리 관련 공모전 또는 논문 경험자

■ 근무 환경
- 급여 사항 : 밍글스푼 인턴 급여 규정에 따름
- 고용 형태 : 인턴(어시스턴트 코치 6개월)
- 근무 조건 : 주5(월-금) 근무(매주 금요일 재택 근무), 4대보험, 자율성 기반 근무 환경
- 근무 장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168길 36 안국빌딩 6층 (지하철 3호선 압구정역 2번 출구에서 10분)

■ 접수 기간
- 2019년 5월 30일(목)까지 (채용 시 조기 마감)

■ 지원 방식
- 국문 이력서 및 자기 소개서 이메일 제출 (자유 형식)
- 접수 및 문의처 : 김두현 수석 코치 (recruit@minglespoon.com)

■ 채용 프로세스
- 1차: 서류 심사
- 2차: 시니어 코치 및 대표 파트너 면대면 심층 면접
(면접은 회사가 면접자에게 질문하는 것이 아닌 면접자가 회사에 질문하는 방식입니다.)

■ 기타 사항
- 면접은 서류전형 합격자에게 개별 연락합니다.
- 제출하신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이력서 내용과 면접 내용에 허위사실이 확인되면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 사항은 recruit@minglespoon.com로 연락주시면 확인해서 회신드리겠습니다.

 

[밍글스푼(minglespoon) 소개]

밍글스푼은 2013년 국내 최초 온라인 이슈 관리 전문 컨설팅 펌으로 오픈한 후 매년 국내외 최고의 기업들과 함께 성장해 왔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온라인 이슈 관리에 가장 잘 아는 전문가 집단이라 자부합니다. 설립 이후 국내 10대 그룹사 중 6개 그룹사의 온라인 긍∙부정 이슈관리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으며 전문적인 역량과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의 영속성을 지원하기 위한 안정적인 기업 온라인 활동을 조력하고 개인과 기업, 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밍글스푼은 국내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이슈 관리 커뮤니케이션 컨설턴트,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컨설턴트와, 온/오프라인 PR 컨설턴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14 대한민국 SNS 대상의 IT전자부문 대상, 2013, 2014 HTHI 를 2년 연속 수상했고, 국내 유일 브랜드 관련 정부포상인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장려상을 수상했습니다. 온라인 이슈관리 및 위기 커뮤니케이션 자문 외에도 온라인 PR & 마케팅, 온·오프라인 이벤트 기획 및 실행, 온라인 바이럴, 포털 사이트 긍∙부정 콘텐츠 관리, 온라인 이슈 관리 시뮬레이션,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가이드라인 구축 등에 전문화되어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에게 맞춤형 전략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밍글스푼은 경쟁력 있는 언론관계 회사, 온/오프라인 이벤트 회사, 광고 대행사, 기업 동영상 제작사, 빅데이터 분석 회사, 오프라인 및 소셜 미디어 모니터링 회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회사, 리서치 회사, 세일즈 프로모션 회사, 기업정보보안 자문사, 이미지 컨설팅사, 출판사, 경영컨설팅사, 법무법인 등 10여 개 이상의 전문 파트너사들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