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정보
커뮤니케이션업계 구인/구직을 위한 정보 페이지입니다.
인하우스와 에이전시에 모두 열려 있습니다.
특히 상시 인재 채용이 이뤄지는 에이전시는 PR, 광고, 디지털 등 분야를 막론하고 활용해주세요. ^_^
직접 등록하시거나 관련 내용을 recruit@the-pr.co.kr로 보내시면 반영됩니다.
*상시채용이라도 공고 게시 시점으로부터 3개월이 지나면 리스트에서 삭제됩니다. 필요시 새로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에스코토스컨설팅
 2020-12-04 12:11:53
첨부파일 : -

 에스코토스컨설팅는 정책홍보 및 공공 PR 과 이슈관리 포지션으로 AE를 채용합니다.

1. 정책홍보 및 공공 PR 부문 (경력 AE (과차장급) )

Public Care 서비스 및 사업부를 런칭하고 정책홍보 연구, 위기관리 및 정책PR 컨설팅, 공공 캠페인을 담당할 정책PR 분야의 경력 AE 를 채용합니다. 에스코토스컨설팅은 대기업을 대상으로 산업과 분야에 국한하지 않고 위기관리, 명성관리, 사내커뮤니케이션, 정책홍보 학술연구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이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정책홍보, 공공PR의 발전과 가치를 증진을 위한 PR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방법론을 함께 연구하고 실행할 파트너를 모십니다. 지원 요건은 3년 이상 8년 미만의 관련 분야의 경력자입니다.

2. 이슈-위기관리 부문 (신입 및 대리 AE)


에스코토스컨설팅 Crisis Care팀은 독자적인 명성 및 위기관리 컨설팅 및 대응 모델과 서비스 노하우를 보유하고 대기업과 공공 기관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0년 한국PR대상 대상 수상). 해당 부문의 서비스 확장을 위해 신입 및 대리급으로 AE를 채용합니다. 함께 학습하고 경험하면서 전문적인 서비스를 구축할 PR 담당자를 모십니다. 기업 홍보, PR회사, 미디어 등 1년 이상 경험자 우대

3. 지원절차


1)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 (양식자유)
   제출 : inho.park@scotoss.com (박인호 소장, PR전략연구소)
2) 서류접수 후 면접 인터뷰 통보 _ 임원 및 대표이사 인터뷰
3) 근무지 : 서울 강남구 논현동 91-20 EG빌딩 4층
4) 회사 홈페이지 : www.scotoss.com , www.facebook.com/scotossconsulti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