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 시드 프리덤, 왜 호평? “못 만들었는데 잘 만들었다” 건담 시드 프리덤, 왜 호평? “못 만들었는데 잘 만들었다” ‘혼자 사는 나’는 힘이 세다…아름다운재단의 ‘열여덟 어른’ ‘혼자 사는 나’는 힘이 세다…아름다운재단의 ‘열여덟 어른’ 네이버에 투자업종 사기 광고가 없는 이유 “게재 가능성도 없다” 네이버에 투자업종 사기 광고가 없는 이유 “게재 가능성도 없다”
건담 시드 프리덤, 왜 호평? “못 만들었는데 잘 만들었다” “우리 혹시 같은 남자 만나?” SNS에 피해자들이 모였다 크러시 광고에서 카리나가 말하는 “지나쳐”의 의미 네이버에 투자업종 사기 광고가 없는 이유 ‘혼자 사는 나’는 힘이 세다…아름다운재단의 ‘열여덟 어른’ 전주에서 2024 한국PR학회 봄철 정기학술대회 개최 [현장] 진로골드 팝업이 올린 ‘핫플 눈높이’…성공 레시피는 GOLD? “당신은 무엇을 하고 있나요? 지속가능, 합니까?” 라바짜가 던진 질문 “창업은 무슨…응원은 합니다” 2030대 청년층, ‘기업가정신’ 낮다 자평 [신아연의 뷰스] 연명의료의 사각지대 ‘초개인화’ 시대 열어준 AI, 광고도 참여형으로 한난, 공공기관 안전활동 수준평가 3년 연속 최고 등급 획득 ‘저출생 대응’ 어떻게? 기업의 역할과 공공의 지원 모색한다 콘텐츠의 힘! 토종 OTT 티빙·쿠팡, ‘대반격’의 시작은 AI로 촉발된 창조성 폭발 시대의 PR 캠페인들
인터뷰 [PR業 리더를 만나다 ③] 신호창 서강대 교수가 만드는 ‘그랜드 스트래티지’ [PR業 리더를 만나다 ③] 신호창 서강대 교수가 만드는 ‘그랜드 스트래티지’ 위클리핫 [포커스] 정용진 회장 향한 기대의 시선들 [포커스] 정용진 회장 향한 기대의 시선들 트렌드 “우리 혹시 같은 남자 만나?” SNS에 피해자들이 모였다 “우리 혹시 같은 남자 만나?” SNS에 피해자들이 모였다
많이 본 뉴스 1[포커스] 정용진 회장 향한 기대의 시선들 2네이버 그린 인터넷이 있어서 다행이다 3자연으로 되돌아가는 1.5°C의 솔루션 4불합리한 ‘돈 룩 업’시대, PR인의 책임 그리고 필요한 준비 5소셜미디어에 “소셜 미디어는 가짜”라고 쓰는 청년들의 속내 6대형 신작 출시 릴레이 시작…넷마블의 봄이 시작될까 7“편의점서 맛난 일용할 양식” 예스24와 이마트24의 2024 콜라보 8[광고多광고內] ‘쇼츠’에 뜨고 ‘뮤비’ 같은 요즘 의약품 광고 9콘텐츠의 힘! 토종 OTT 티빙·쿠팡, ‘대반격’의 시작은 10한국PR협회, 2024년 신임 집행부 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