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7,173건)
디지털 콘텐츠는 짧고 펀해야 한다? 착각이다
[더피알=서영길 기자] 젊은 세대가 좋아하는 ‘힙’한 디지털 콘텐츠는 무조건 짧고 재밌어야 한다? 아니다. 영상이 다소 길어도, 조금 ...
서영길 기자  |  2017-06-23 16:58
라인
네이버, ‘보기 싫은 댓글’ 고이 접어드려요
[더피알=안선혜 기자] 앞으로 네이버뉴스에서 보고 싶지 않은 댓글은 접어서 블라인드 할 수 있다. 삭제된 댓글 수도 확인이 가능해진다....
안선혜 기자  |  2017-06-23 15:36
라인
커피로 위기청소년 품는 놀아본 형
사회적기업: [명사] 1. 비영리조직과 영리기업의 중간 형태 2. 사회적 목적을 추구하면서 영업활동을 수행하는 기업.[더피알=이윤주 기...
이윤주 기자  |  2017-06-23 14:28
라인
지식과 경험, 느낌까지 빌려드립니다
[더피알=조성미 기자] ‘내꺼인듯 내꺼아닌 내꺼같은 너’는 썸 타는 사람들만의 이야기가 아니다. 요즘 소비자들은 무엇을 소유하는 즐거움...
조성미 기자  |  2017-06-23 11:56
라인
“노잼 페이지인뎁”…‘조선2보’를 알랴주마
[더피알=서영길 기자] ‘조선일보 짝퉁 계정인가?’ 페이스북에서 ‘조선2보’ 페이지를 처음 봤다면 이런 생각을 할 법도 하다. 셀프디스...
서영길 기자  |  2017-06-22 18:15
라인
PR업 발목 잡는 네 가지 관행
[더피알=강미혜 기자] 한국PR학회는 올해 봄철학술대회에서 학문적 울타리를 넘어 현업의 관행 실태를 점검했다. 실무 환경을 개선하기 위...
강미혜 기자  |  2017-06-22 13:00
라인
7월 광고시장, 온라인만 잘나가
[더피알=안선혜 기자] 휴가철이 시작되는 7월에는 온라인-모바일에 국한해 광고시장이 소폭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
안선혜 기자  |  2017-06-22 10:24
라인
O행시 이벤트, 이런거 하지 말라니까
[더피알=조성미 기자] 자유한국당이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하는 5행시 이벤트가 조롱거리가 되고 있다. ‘미우나 고우나 새로운 출발점에 선...
조성미 기자  |  2017-06-21 16:56
라인
네이티브 애드 보는 광고주의 시선
한국형 네이티브 애드의 현주소에 이어...[더피알=안선혜 기자] 각 언론사가 네이티브 애드를 디지털화의 성장동력으로 잡고 적극 육성하려...
안선혜 기자  |  2017-06-21 15:28
라인
“2년 넘게 준비”…현대차의 남극횡단 프로젝트 이야기
[더피알=조성미 기자] 하얀 설원을 달리는 자동차 한 대. 길도 없고 사람도 없고 밤도 없는 남극을 30일 간 달린다. 1916년 세계...
조성미 기자  |  2017-06-21 14:59
라인
[광고多] 새로움의 현카, 파급력의 SKT
[더피알=조성미 기자] 6월 셋째주 GRP 순위는 전주와 큰 변동이 없었다. 기존 강세를 보인 광고들이 톱 30위를 지키고 있는 가운데...
조성미 기자  |  2017-06-20 18:26
라인
눈으로 약속하는 희망
[더피알=조성미 기자] “나의 눈이 약속합니다. 내가 본 수많은 아름다운 순간을 훗날 다른 이도 볼 수 있도록, EYE PROMISE ...
조성미 기자  |  2017-06-20 15:54
라인
주요 광고회사들의 인력현황 살펴보니
[더피알=강미혜 기자] 미디어 환경의 급속한 디지털화는 커뮤니케이션업계의 공통된 고민거리다. 그중에서도 특히 종합광고회사들에게 큰 도전...
강미혜 기자  |  2017-06-20 14:39
라인
[이거봤어?] 6월 셋째주…대한민국은 지금
[더피알=이윤주 기자] 대한민국 곳곳에서 각계각층의 새로운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대통령의 소통행보에서부터 홍보대사로 위촉된 견공,...
이윤주 기자  |  2017-06-19 17:12
라인
콘텐츠 마케팅 전문가들 한 자리에 모인다
[더피알=서영길 기자] 콘텐츠 마케팅의 흐름과 미래를 한 자리에서 확인하는 컨퍼런스가 열린다. 디지털마케팅코리아는 오는 7월 19일부터 21일까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콘텐츠 마케팅 서밋 2017’을 개최한...
서영길 기자  |  2017-06-19 13:47
라인
한국형 네이티브 애드의 현주소는
[더피알=안선혜 기자] 네이티브 애드가 지면을 벗어나 언론이 디지털에서 생존할 수 있는 새로운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초창기 리스티클...
안선혜 기자  |  2017-06-19 12:16
라인
[文 캠페인 복기 ③] 전략적 방어책
[더피알=안선혜 기자] 60일이라는 역대 최단 시간 동안 치러진 2017 장미 대선에서 부동층을 움직여 지지율에 영향을 미친 건 TV토...
안선혜 기자  |  2017-06-16 14:46
라인
스트래티지샐러드, 제3회 대학생 위기관리 공모전 개최
[더피알=안선혜 기자] 기업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컨설팅사 스트래티지샐러드가 오는 7월 15일 대학생 위기관리 공모전을 개최한다.올해로...
안선혜 기자  |  2017-06-15 12:02
라인
7개 학과생들의 공공프로젝트…‘버스정류장이 달라졌어요’
[더피알=이윤주 기자] 대학생들의 융합 프로젝트가 일상 속 불편을 해결하는 아이디어로 연결됐다. ‘버스정류장에서 안전하고 질서 있게 줄...
이윤주 기자  |  2017-06-15 11:37
라인
19대 대선광고 효과 어땠나
[더피알=서영길 기자] 한국광고학회가 ‘19대 대선을 돌아보다: 정치광고 효과 및 그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15일 개최한다. 지난 대선에서 각 정당 및 후보자들의 캠페인과 정치광고 전략을 분석, 유권자의 의...
서영길 기자  |  2017-06-14 17:3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