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76건)
구글 1조 기부에 대한 네 가지 통찰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12-01 09:47
‘함께 성장하기’ 택한 구글의 전략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11-29 11:11
인공지능 시대 구글은 왜 ‘1조 기부’를 결정했나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11-27 09:43
위기관리 나선 페이스북의 PR 인사이트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10-25 12:02
‘광고주 보이콧’ 맞닥뜨린 페이스북의 쟁점관리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10-24 13:35
라인
‘혐오광고’로 빨간불 켜진 페이스북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10-23 10:07
코카콜라의 페트병 사랑, 그 행간의 의미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09-26 15:53
코카콜라 빈병의 러브스토리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09-22 11:35
에브리데이 ‘어데이’ 향한 전략적 행보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09-01 16:40
美 레깅스 열풍 중심엔 ‘어데이’가 있다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08-30 10:09
라인
‘전통≠브랜드’ 윔블던 캠페인이 주는 인사이트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07-07 14:36
윔블던, 혁신 콘텐츠로 장외 참여도↑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07-06 09:30
전통의 윔블던, 디지털 세대 향해 ‘강서브’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07-04 15:16
‘퍼펙트 스톰’ 맞은 유나이티드항공이 남긴 교훈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06-19 10:37
유나이티드항공의 위기관리 실패요인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06-16 15:50
라인
유나이티드항공의 사후약방문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06-15 15:25
다양성 품은 팬틴의 캠페인 인사이트 임준수 2017-05-31 07:23
팬틴의 느닷없는 흑인머리칼 찬양, 왜?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05-29 11:04
소셜 캠페인이 지포의 불을 살릴 수 있을까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04-28 16:39
85년 산 브랜드, 지포의 수명연장 시도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04-27 12:55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