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63건)
‘퍼펙트 스톰’ 맞은 유나이티드항공이 남긴 교훈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06-19 10:37
유나이티드항공의 위기관리 실패요인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06-16 15:50
유나이티드항공의 사후약방문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06-15 15:25
다양성 품은 팬틴의 캠페인 인사이트 임준수 2017-05-31 07:23
팬틴의 느닷없는 흑인머리칼 찬양, 왜?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05-29 11:04
라인
소셜 캠페인이 지포의 불을 살릴 수 있을까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04-28 16:39
85년 산 브랜드, 지포의 수명연장 시도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04-27 12:55
브랜드가 가짜뉴스에 휘둘리지 않으려면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03-24 14:18
기업 향한 ‘가짜뉴스 테러’, 트럼프 시대 미국을 보자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03-22 15:53
가짜뉴스, 피해자와 가해자 사이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03-21 15:43
라인
첨단기술과 감성이 만났던 오바마식 소통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02-07 15:25
최초의 ‘VR 대통령’으로 기록된 오바마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02-06 10:46
가상현실에 적응하고 준비하라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01-21 13:24
실시간 PR을 대하는 자세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01-19 09:16
절대가치 시대 PR인의 생존전략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7-01-17 12:01
라인
[트럼프 캠페인 복기 ⑦] 많고 많은 모자와 티셔츠, 왜?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6-12-29 18:22
[트럼프 캠페인 복기 ⑥] 늪을 말라붙게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6-12-28 15:10
[트럼프 캠페인 복기 ⑤] 비난의 화살 정조준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6-12-26 15:32
[트럼프 캠페인 복기 ④] ‘아 옛날이여’ 자극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6-12-23 13:38
[트럼프 캠페인 복기 ③] 비판언론 물어뜯기 임준수 시러큐스대 교수 2016-12-21 16:5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