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명사와 함께하는 특별한 테마여행”
현대차 “명사와 함께하는 특별한 테마여행”
  • 박형재 기자 (news34567@the-pr.co.kr)
  • 승인 2014.01.13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5’ 실시

▲ 사진 = 현대차 제공

[더피알]현대차는 현대차 보유 고객에게 ‘빛나는 경험’을 전하기 위해 명사(名士)와 함께 한국의 문화를 찾아 떠나는 이색 테마 여행 ‘2014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5(The brilliant Korea Season5)’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는 대한민국 대표 명사와 함께 다양한 주제로 여행을 떠나는 테마 기행 이벤트다.

현대차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12일부터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해 원하는 테마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 70쌍(부부 동반, 테마별 35쌍)은 평소 만나고 싶던 명사와 함께 1박 2일 여행을 하게 된다.

‘2014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5’ 이벤트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3월 11일, 3월 18일 이벤트별로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현대차 홈페이지 및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올해 첫 번째 테마는 꽃중년 배우 노주현과 함께하는 ‘경남 양산 매화 나들이’로 3월 9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3월 19일부터 1박 2일간 배우 노주현과 함께 홍매화로 가득한 풍경을 배경 삼아 양산 통도사, 청매실농원, 원동 순매원 등 경남 양산 일대의 명소를 방문하는 코스다.

참가자들은 노주현의 인생을 주제로 한 토크콘서트와 싸인회, 전통 향토음식 체험 등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두 번째 테마는 3월 28일부터 1박 2일간 ‘섬진강 시인’ 김용택 시인과 함께 작품의 배경인 섬진강 일대를 탐방하는 여행이다. 3월 16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참가자들은 김용택 시인의 시 낭송을 직접 듣는 등 봄 꽃 향기 가득한 낭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평사리 문학관과 최참판 댁 방문, 전통 향토음식 체험, 김용택 시인의 ‘토크 콘서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시즌5를 맞는 명사와 함께하는 테마여행이 고객들에게 또 다른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문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전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2012년부터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를 진행해 ▲‘라디오 스타’ 이준익 감독과 함께하는 영월여행 ▲ ‘요리연구가’ 이혜정과 함께 하는 한국 전통문화 체험 ▲ 국악인 오정해와 함께하는 ‘영화 속 판소리 여행’ 등에 현대차 고객 총 1780여명을 초청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