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시대의 스마트커뮤니케이션 전략은?
스마트시대의 스마트커뮤니케이션 전략은?
  • 관리자 (admin@the-pr.co.kr)
  • 승인 2010.09.28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컴브로더ㆍ플레시먼힐러드ㆍDOMO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세미나

스마트폰발 변화 물결이 사회 전반을 휩쓸고 있다. 모바일오피스, 증강현실 등은 ‘손 안의 혁명’이라 불릴 정도로 크게 각광받고 있으며, 블로그, 트위터 등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도 스마트폰의 확산으로 안착되는 듯하다.

그렇다면 이같은 스마트폰 시대에 맞는 스마트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은 뭘까.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회사 옴니콤그룹 산하 인컴브로더플레시먼힐러드DOMO 3사는 스마트폰과 SNS의 확산으로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속 경영자들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 그 해답을 제시한다. 스마트폰과 SNS의 확산에 따른 현재 시장 상황, 미디어 업계의 변화, 포털의 대응 그리고 각 기업들의 사례와 솔루션을 나누고자는 게 행사의 취지.

오는 9월 30일(목) 삼성동 오크우드 호텔에서 마련되는 이번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세미나는 ‘스마트폰+, 스마트CEO, 스마트커뮤니케이션!(SMART PHONE+, SMART CEO, SMART COMMUNICATION!)’이란 주제 아래 조찬 형태로 진행된다.

손용석 인컴브로더플레시먼힐러드DOMO 사장의 오프닝 인사말을 시작으로, Daum 모바일본부 김지현 본부장이 ‘3차 산업혁명, 모바일이 주는 비즈니스의 기회’란 주제로 첫 발표를 갖는다. 이어 DOMO 김태호 이사는 ‘스마트폰, SNS 시대의 미디어 시프트(Media Shift)’와 관련한 내용을, 마지막으로 DOMO 최윤혁 대표가 ‘미디어 시프트 환경의 PR 서비스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일시: 2010년 9월 30일(목) 오전 7시 30분~9시 30분

장소: 삼성동 오크우드 호텔(도심공항타워 옆) 5층 오크룸

사전등록 및 문의 : 조미옥 차장 (2016-72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