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20 15:38 (금)
의리의 김보성이 ‘골라드으리는’ 오늘의 쇼핑
의리의 김보성이 ‘골라드으리는’ 오늘의 쇼핑
  • 조성미 기자 (dazzling@the-pr.co.kr)
  • 승인 2014.05.1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9, 김보성의 으리시리즈 활용한 새 광고 선봬

[더피알=조성미 기자] 누리꾼의 무한한 애정을 받고 있는 김보성의 ‘의리시리즈’가 광고계에서 끊임없이 재생산되고 있다.

김보성은 최근 ‘이니스프으리’ ‘신토부으리 비락식혜’에 이어 이번에는 트렌디함으로 무장한 쇼핑몰 광고에서도 연신 ‘의리’를 외쳐대며 단박에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G마켓 패밀리사이트인 큐레이션 쇼핑몰 ‘G9’가 선보인 이번 광고는 ‘매일 매일 새로운 쇼핑’을 슬로건으로 상품을 골라주는 G9의 서비스를 김보성의 ‘의리’에 담아냈다.

에이핑크가 심심해하고 뭘 살지 몰라 할 때, 그리고 공항패션으로 굴욕을 맛보는 순간마다 어김없이 ‘으리으리한 오빠’ 김보성이 등장해 그녀들에 꼭 필요한 ‘놀거으리’ ‘볼거으리’ ‘살거으리’를 비롯해 ‘에누으리’까지 G9가 선보이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혜택까지 소개한다.

여기에 김보성은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를 ‘나 그대에게 골라드리리’로 개사해 불러 재미를 더하고, 특유의 호탕한 웃음소리와 코믹하고 터프한 연기로 광고를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하고 있다. 에이핑크 역시 김보성의 과장된 액션을 귀엽게 따라는 등 모델들 사이의 의외의 케미까지 다양한 웃음 코드를 연출했다.

업체측은 이번 광고와 더불어 ‘이것이 G9의 의리’ 이벤트와 ‘50%의 캐시백의 의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이번 TV 광고가 더 많은 고객들에게 G9의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