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PRA, “당신의 PR가능성과 커뮤니케이션하다”
KUPRA, “당신의 PR가능성과 커뮤니케이션하다”
  • 안선혜 기자 (anneq@the-pr.co.kr)
  • 승인 2014.05.20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 숙명여대에서 제6회 열린세미나 개최

[더피알=안선혜 기자]한국대학생PR연합회(KUPRA)가 “PR Ability, 당신의 가능성과 커뮤니케이션하다”를 주제로 열린 세미나를 개최한다.

오는 31일 숙명여자대학교 창학관 B178호에서 오후 2시~6시30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는 김주호 제일기획 마스터와 탁귀영 대학내일 홍보팀장이 연사로 참여한다.

현장에서 바라본 PR업계의 발전과 예비 PR인에게 필요한 마인드를 제안하고, 대학생들에게 PR적 시각의 확대와 중요성을 전달하는 자리로 마련한다는 게 주최측의 설명이다. 강의 후 질의응답을 통해 예비 PR인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도 마련될 예정.

올해로 6회째 PR 강연회 ‘열린 세미나’를 열고 있는 KUPRA는 학계와 업계와의 교류를 위한 모임으로, 실무에 나왔을 때 준비된 PR인이 되고자 5개 대학 동아리가 연합해 결성한 단체다.

KUPRA 관계자는 “이번 열린 세미나는 톡톡 튀는 질의응답과 여러 이벤트가 더해져 많은 재미가 더 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PR 업계의 생생한 이야기와 대학생들의 열정이 만나 뜨거운 학술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열린 세미나 행사 참여방법 및 자세한 안내는 한국 대학생 PR 연합회 블로그(blog.naver.com/kupra2009/2021056944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