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마케팅·디자인 부문 공모전 실시
[더피알=안선혜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대학생 크리에이티브(CREATIVE) 공모전’을 개최한다.
다음달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블랙야크에 대한 20대 선호도 향상을 주제로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마케팅 부문과 아웃도어 의류와 캐릭터를 디자인하는 ▲디자인 부문(캐릭터, 의류)으로 나뉜다.
국내·외 대학교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개인 또는 3명 이내의 팀 단위로 참가가 가능하다.
수상자는 심사를 통해 오는 8월 4일 총 5팀이 발표된다. 대상 1팀에게는 200만원, 부문별로 우수상과 장려상 각각 1팀에게는 100만원, 50만원의 상금을 제공한다.
모든 수상자에게는 의류교환권을 함께 수여하고 블랙야크 인턴십 기회 및 입사지원 시 가산점을 시행할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블랙야크 홈페이지에 방문해 참가신청서와 제출물 활용 동의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제출물과 함께 이메일(gongmo@blackyak.com)로 발송하면 된다.
우주원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부장은 “대학생들의 젊은 감각을 활용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20대와 블랙야크의 소통을 위한 대학생들의 아이디어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PR 더피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