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시대, ‘PR 성과측정’ 어떻게 하나?
소셜 시대, ‘PR 성과측정’ 어떻게 하나?
  • 강미혜 기자 (myqwan@the-pr.co.kr)
  • 승인 2014.06.26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7일 ‘제10회 굿모닝PR토크’ 예정…강함수 에스코토스 대표 연사 초청

[더피알=강미혜 기자] 미디어 환경이 하루가 다르게 바뀌고,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이 속속 등장하면서 PR 성과 측정에도 큰 변화가 요구되고 있다. 전통 방식으로는 지금의 미디어 환경을, PR의 효과를 제대로 설명하기 어렵다는 지적이다.

이에 <더피알>은 ‘PR성과 측정을 위한 스마트 방안’을 주제로 7월 17일(목) 서울 광화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제10회 굿모닝PR토크’를 개최한다.

굿모닝PR토크는 급변하는 PR환경 속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방향성을 점검하고, 글로벌 최신 동향 및 선도 기업들의 사례를 벤치마킹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대·중견·중소기업 홍보인 및 협회 관계자들이 참석해 정보를 습득하고 고민을 해결하는 한편, 서로 간 네트워킹도 쌓고 있다. 특히 연사 중심의 일방적 강연 형태를 벗어나, 참석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쌍방향 토크 형태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관련기사: 제9회 굿모닝PR토크 ‘여론과 법’)

10번째 행사에는 PR컨설팅 전문가 강함수 에스코토스 대표가 언론홍보를 중심으로 한 전통PR 및 SNS 채널과 같은 디지털 기반의 소셜PR의 성과측정 방안, 방향성에 관한 인사이트를 실무자들과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더피알 홈페이지(http://www.the-pr.co.kr/event/event6.html)에서 할 수 있으며, 이메일(myqwan@the-pr.co.kr)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참가비용은 6만원(VAT 별도, 사전접수에 한함).

자세한 내용은 더피알 담당자(070-7728-8564 / anneq@the-pr.co.kr)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