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성과 측정 위한 스마트 방안은?
PR 성과 측정 위한 스마트 방안은?
  • 강미혜 기자 (myqwan@the-pr.co.kr)
  • 승인 2014.07.07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0회 굿모닝PR토크’, 강함수 에스코토스 대표 연사 초청

[더피알=강미혜 기자] PR성과 측정은 PR 업무를 담당하는 실무자들의 공통된 숙제 중 하나다. 더욱이 SNS 등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이 활용되고 있는 요즘과 같은 때엔 전통 방식으로는 제대로 된 PR 성과를 가늠할 수 없다.

이에 <더피알>은 소셜 시대에 발맞춰 ‘PR성과 측정을 위한 스마트 방안’을 주제로 7월 17일(목) 서울 광화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제10회 굿모닝PR토크’를 개최한다.

PR컨설팅 전문가 강함수 에스코토스 대표가 언론홍보를 중심으로 한 전통PR 및 SNS 채널과 같은 디지털 기반의 소셜PR의 성과측정 방안, 방향성에 관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더피알 홈페이지(www.the-pr.co.kr/event/event6.html)에서 할 수 있으며, 이메일(myqwan@the-pr.co.kr)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참가비용은 6만원(VAT 별도, 사전접수에 한함).

자세한 내용은 더피알 담당자(070-7728-8564 / anneq@the-pr.co.kr)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굿모닝PR토크는 급변하는 PR환경 속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방향성을 점검하고, 글로벌 최신 동향 및 선도 기업들의 사례를 벤치마킹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매달 대·중견·중소기업 홍보인 및 협회 관계자들이 참석해 정보를 습득하고 서로 간 네트워킹도 쌓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