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R학회, 한우 세계화 지원사격
한국PR학회, 한우 세계화 지원사격
  • 안선혜 기자 (anneq@the-pr.co.kr)
  • 승인 2014.08.05 1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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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TA와 한우의 한류 브랜드화 PR전략’ 기획 세미나 개최

[더피알=안선혜 기자] 한국PR학회가 오는 21일 오후 2시30분 한국언론진흥재단 프레스센터 19층 기자회견장에서 ‘FTA와 한우의 한류 브랜드화 PR전략’을 주제로 2014 기획세미나를 개최한다.

최근 우리나라가 세계 각국과 축산업 분야 자유무역협정(FTA)을 체결하면서 유관산업의 위축에 대한 우려가 높아진 가운데, FTA를 기회 삼아 오히려 한우를 국제 브랜드화시키려는 국내 축산업계의 노력에 부응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기획한 것.

이번 세미나에는 ‘FTA 환경에서 원산지 효과 극대화를 통한 한우 국제화 전략’을 주제로 조승호 숭실대학교 교수가 발표를 맡고, 이후 ‘한우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방안’을 최일도 한국언론진흥재단 연구위원이, ‘FTA 시대의 한우 브랜드 글로벌 PR전략’을 이철한 동국대학교 교수가 맡는다.

각 발제 후에는 각 학교 교수 및 산업통산자원부 홍보협력과 직원, 기자 등이 참여한 토론 세션도 이어진다. 김병희 한국PR학회장은 “한우 브랜드의 국제화 및 한류화 방안에 대한 PR전문가들의 다양한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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