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9-29 18:07 (목)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가요계 ‘큰 슬픔’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가요계 ‘큰 슬픔’
  • 문용필 기자 (eugene97@the-pr.co.kr)
  • 승인 2014.09.03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 은비 사망에 네티즌 애도 이어져

‘온라잇나우’는 온라인(Online)과 라잇나우(Right now)를 합친 말로, 온라인 상에서 지금 가장 ‘핫(hot)’한 뉴스를 독자 여러분들께 전해드립니다.

[더피알=문용필 기자] 가요계에 큰 비보가 전해졌습니다. 여성그룹 레이디스코드가 지방공연을 마치고 돌아오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는데요. 이로 인해 멤버 은비가 꽃다운 나이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인터넷 상에서는 은비를 애도하고 다른 멤버들의 쾌유를 비는 메시지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소속사인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레이디스코드는 전날 대구에서의 스케줄을 소화한 후 서울로 이동하던 중 3일 새벽 1시 30분쯤 수원지점에서 타고있던 차량의 뒷바퀴가 빠지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빗길에 바퀴가 빠지면서 레이디스코드가 타고 있던 차량은 몇 차례 회전 후 가드레일을 들이박았다고 합니다. 이 사고로 인해 멤버 은비가 숨졌으며 리세는 중태를, 소정은 부상을 입어 치료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그룹 레이디스코드 ⓒ뉴시스

소속사 측은 “저희 직원들 역시 큰 충격에 빠져있는 상태로 형언할 수 없는 슬픔에 잠겨있다”며 “큰 충격을 받으셨을 팬분들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많은 분들께서 멤버들이 빨리 쾌차하기를 함께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린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사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나 진짜 충격 레이디스코드 노래 진짜 좋아하는데”(@sur****), “믿을 수 없는 소식입니다”(@saaaaa******), “우울한 아침이다”(@ms_Pi****), “좀 전까지 레이디스코드 노래들으면서 학교 왔는데ㅠㅜ”(@kk****), “레이디스코드 노래 즐겨 들었는데... 갑작스럽다”(@_leere******) 등 충격적이라는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아울러 “은비양..꼭 좋은 곳으로 가서 행복하길 기도합니다”(@Mne***),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다른멤버들도 얼른 쾌차했으면”(@doya****),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크게 다친 레이디스코드 다른 멤버들이 빨리 낫기를 기도합니다”(@exof****) 등 숨진 은비양에 대한 애도의 마음을 표현하고, 다친 멤버들의 쾌유를 비는 글들도 쇄도했습니다.

연예계 동료들도 SNS를 통해 아픈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미쓰에이’의 수지(@missA_suzy)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다른분들도 얼른 하루빨리 회복하시길..기도할게요”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걸스데이’의 소진(@Girls_Day_Sojin)은 “레이디스코드 멤버들 모두를 위해서 꼭 기도해주세요”라고 부탁했습니다.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브라이언(@Brianjoomuzik)은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뉴스를 듣고 마음이 너무 아파요”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배우 리키김(@Rickykim81)도 “레이디스코드를 위해 기도 부탁드려요.멤버들 스텝들..그리고 가족들 위해..간절히 함께 기도 부탁드립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KBS 예능프로그램 ‘출발드림팀 시즌2’를 연출하는 고국진 PD(@kbskopd)는 “불과 3일전에 더 열심히 하겠다며 직접 사인시디를 주고 씩씩하게 인사했던 친구가 은비입니다...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며 “레이디스코드 다른 멤버친구들도 큰부상이 없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한편, 지난해 ‘나쁜여자’로 데뷔한 레이디스코드는 ‘예뻐예뻐’ 등의 곡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KISS KISS’로 활동 중이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