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카카오페이’ 사용자 확보 나서
카카오, ‘카카오페이’ 사용자 확보 나서
  • 김희련 기자 (hrk@the-pr.co.kr)
  • 승인 2014.09.1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더피알=김희련 기자] 카카오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카카오페이’ 사용자 확보에 나선다.

카카오는 카카오페이 출시를 기념해 가입자를 대상으로 15일 오후 3시부터 28일까지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증정, 카카오페이 전용 선물하기 특가상품 판매, 게임 아이템 지급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 카카오페이 가입자 이벤트.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 앱에 신용·체크카드와 결제 비밀번호를 등록, 스마트폰에서 비밀번호 입력으로 간단하게 결제를 마칠 수 있는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로, 카카오가 지난 5일 본격 출시했다. (관련기사: 카톡으로 결제한다…‘카카오페이’ 개시)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우선 적용된 가운데 이르면 오는 10월 이후부터 홈쇼핑,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배달 앱 등 다양한 가맹점의 모바일 사이트에서 결제수단으로 사용하게 될 전망이다. 기존 BC카드에 이어 15일부터는 현대카드 사용자들도 카카오페이 사용과 함께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 출시 이벤트로는 오는 28일까지 서비스 가입 고객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Hot! 9월 신상 프렌즈 패셔니스타’ 이모티콘이 증정된다. 이모티콘은 카카오팀 플러스친구를 통해 9월 5일부터 21일 사이 가입자들에게 22일 오후 일괄 지급되고, 22일 이후부터는 가입 즉시 자동 지급된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카카오페이로만 구매할 수 있는 ‘최대 90% 할인! 쇼킹 특가’ 이벤트를 열고 15일부터 28일까지 이주일간, KFC 치킨, 던킨도넛 커피&도넛 세트, 비타500 등 총 11개 아이템, 130만개 수량의 특가 상품을 선정해 판매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9월 15일부터 28일까지 선물하기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구매건당 인기 모바일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 for Kakao’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정 50개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결제즉시 ‘선물하기>선물함> 받은 선물함’에 자동 지급되며 게임에서 계정당 최대 1개의 쿠폰을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는 측은 “사용자들이 빠르고 간편한 카카오페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편의성과 보안성 모두 뛰어난 카카오페이를 통해 쾌적한 모바일 쇼핑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