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기 맞은 온라인 광고가 나아갈 길은?
전환기 맞은 온라인 광고가 나아갈 길은?
  • 조성미 기자 (dazzling@the-pr.co.kr)
  • 승인 2014.10.06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광고학회 8일 프레스센터에서 세미나 개최

▲ 김봉현 한국광고학회장
[더피알=조성미 기자] 한국광고학회(회장 김봉현)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오는 8일 오후 2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전환기의 온라인 광고, 새로운 변화와 도전’을 주제로 기획세미나를 개최한다.

광고학회 측은 “인터넷 상용화 이후 지난 15년 간 눈부신 성장을 해온 온라인 광고 산업의 생태계에 전환기가 도래함에 따라 국내외 온라인 광고 시장의 패러다임의 변화와 동향을 짚어보고자 한다”고 이번 세미나 취지를 밝혔다.

또 콘텐츠 마케팅 등 마케팅 및 광고 분야에서 새롭게 등장하고 있는 다양한 시도들에 대한 고찰을 통해 향후 온라인 광고가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갖는다.  

세미나 1부는  ‘온라인 광고 시장의 어제와 오늘’을 주제로 정만수 숙명여대 교수가 사회를 맡아 △온라인 광고의 패러다임의 변화와 실무자 인식(카톨릭광동대 이제영) △디지털 콘텐트, 미래와 사례(에델만디지털 이주현) △브랜디드 컨텐츠 중심의 마케팅(숙명여대 문장호) 등 3편의 주제 발표가 준비돼 있다.

이어 2부에서는 서찬주 숙명여대 교수의 사회로 강함수 에스코토스 대표, 손동영 한양대 교수, 이정준 엠피아커뮤니케이션 대표, 최영균 동국대 교수의 종합토론이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