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보는 2015년 미디어 생태계
미리 보는 2015년 미디어 생태계
  • 강미혜 기자 (myqwan@the-pr.co.kr)
  • 승인 2014.11.03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양윤직 오리콤 미디어본부장 초청 ‘제13회 굿모닝PR토크’

[더피알=강미혜 기자] 디지털 시대를 맞아 미디어 환경이 변화를 거듭하고 있다.

신문 열독률이나 TV 시청률 등 전통매체의 영향력은 갈수록 떨어지고, 온라인 및 모바일에 대한 소비자(독자·시청자) 집중도는 점점 높아지는 추세다.

▲ (자료사진) 10월 굿모닝pr토크 현장.

매체 광고시장에서 ‘광고집행=광고효과’라는 공식이 반드시 성립하는 것은 아니지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발맞춘 홍보·광고 활동에 대한 솔루션이 요구된다.

더욱이 장기화되는 경기 침체로 주요 기업들이 내년 예산을 크게 줄이는 분위기 속에서 2015년 홍보 전략 수립의 고민은 클 수밖에 없다.

이에 <더피알>은 ‘2015 매체 환경 변화 전망’주제로 11월 14일(금) 광화문 한국프레스센터 18층 외신기자클럽에서 ‘제13회 굿모닝PR토크’를 개최한다.

양윤직 오리콤 미디어본부장이 연사로 나서 글로벌 미디어 동향 및 내년 국내 매체 상황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더피알 홈페이지(http://www.the-pr.co.kr/event/event6.html)에서 할 수 있으며, 이메일(hkkim@the-pr.co.kr)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참가비용은 6만6000원(VAT 포함, 사전접수에 한함). 자세한 내용은 더피알 담당자(070-7728-8567/hkkim@the-pr.co.kr)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