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다시 정의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다시 정의한다
  • 조성미 기자 (dazzling@the-pr.co.kr)
  • 승인 2014.11.1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광고홍보학회, 21일 특별 세미나 개최

[더피알=조성미 기자] 한국광고홍보학회(회장 이수범 교수)가 오는 21일 서강대 가브리엘관 오리토리움에서 ‘2014 마케팅PR(MPR)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종합PR회사 이목커뮤니케이션즈와 공동으로 마련하는 이번 세미나는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 전환기를 맞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현주소를 짚어보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모색하고자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재정의’를 주제로 했다.

세미나는 △IMC를 넘어 IBC로(박준형 TBWA 전무) △MPR 효과 사전 측정을 위한 선행기획 요인(허종욱 이목커뮤니케이션즈 대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의 진화(김홍탁 제일기획 마스터) 등의 발표가 진행된다.

또한 발제 후에는 전성률 서강대 경영학과 교수, 성민정 중앙대 광고홍보학과 교수, 성민정 경성대 광고홍보학과 박기철 교수가 토론자로 참여해 IMC와 마케팅PR의 현재와 미래 방향을 논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를 희망하면 이목커뮤니케이션즈(02-547-2771)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