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의 미래, 우리 손에 달렸어요~!”
“PR의 미래, 우리 손에 달렸어요~!”
  • 관리자 (admin@the-pr.co.kr)
  • 승인 2010.10.20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R을 사랑하는 대학생들이 PR을 향한 열정을 뽐냈다.
대학생 연합 PR동아리 ‘Let’s PR’이 ‘2010 UNIVEXPO’에 참가해 PR에 대해 알린 것. ‘UNIVEXPO’는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대학생 대외활동 박람회로, 올해는 대학내일과 아웃캠퍼스 주최로 지난 9월 10일과 11일 이틀에 걸쳐 이화여자대학교 학생문화관과 ECC관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기업참여프로그램과 연합동아리를 만나볼 수 있는 ‘대외활동ZONE’을 비롯해 SBS 아나운서 정미선, 방송인 조혜련 외 6명의 유명인들의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열정강연릴레이’, 각종 대외활동의 TIP을 받을 수 있는 ‘대외활동상담소’,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 커리어멘토링, 해외여행좌담회 등의 코너로 이뤄졌다. ‘Let’s PR’은 ‘대외활동ZONE’ 부분에 참여해 대학생 PR동아리로서의 위상을 높였다.
Let’s PR은 홍보용 배너와 브로셔, 영상 등을 제작해 선보였다. 우리나라 PR업계에서 영향력이 큰 PR기업, 처음으로 PR을 알린 미국의 PR인물, 홍보하는 데 도움 될 만한 명언 등을 정리해 사진과 함께 전시했다. 또한 트위터와 미투데이 같은 소셜미디어의 성공사례와 PR에 대한 오해와 진실, PR관련 책 소개, Let’s PR의 활동에 대한 보도자료도 선보였다. 이밖에 Let’s PR 부스를 찾은 사람들에게 PR 2행시 짓기와 신문기사에 헤드라인을 없앤 뒤 헤드라인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해 ‘The PR’ 잡지와 기프티콘 등을 상품으로 증정했다.

대학가 PR

대진대 ‘터울림 선단 방송 축전 및 영상 공모전’

대진대학교가 ‘제 18회 터울림 선단 방송 축전 및 영상 공모전’을 열고 있다. 10월 8일까지 고등학생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주제는 자유. 최우수상 1팀에게는 상패 및 상금 100만원이 주어진다. 우수상 2팀은 상장과 상금 50만원, 장려상 3팀 상장과 상금 20만원, 인기상 1팀 상장과 상품을 받는다.

 

인천대 ‘NEWDAYS 영상제 공모전’

인천대학교 신문방송학과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2010 8th NEWDAYS 영상제 공모전’을 실시한다. 주제 및 형식에 제한은 없으며 오는 10월 25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대상(1편)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원을, 최우수상(1편)은 50만원, 장려상(2편)과 인기상(1편)은 각각 20만원을 수여한다. 영상제는 11월 6일 오후 3시 인천대학교 소강당에서 열린다.
 


 

사진·글 / 한국대학생PR동아리연합회 KUPR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