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사랑의 마음을 표현하는 법
밸런타인데이, 사랑의 마음을 표현하는 법
  • 조성미 기자 (dazzling@the-pr.co.kr)
  • 승인 2015.02.11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 패키지·프로모션 등 관련 행사 봇물

[더피알=조성미 기자] 연인들의 날로 여겨지는 밸런타인데이가 며칠 앞으로 다가오면서 데이트에 나선 소비자들의 지갑을 유혹하는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고 있다.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꾸며진 밸렌타인데이용 특별 패키지를 선보이는가하면, 사랑하는 마음을 전할 선물 아이템을 제안하고, 할인과 적립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들이 눈길을 끈다.

▲ 밸런타인데이 특별 패키지와 프로모션 등 다양한 행사가 이어지고 있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올레멤버십, 프링글스, spc, 토블론. 사진=각 사 제공

우선 밸런타인데이에 가장 많이 선물하는 초콜릿의 특별 패키지가 있다. 스위스 삼각 초콜릿 토블론은 밸렌타인데이 한정판 장미 패키지를 출시하고 클래식 스타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재 오닐의 ‘The Romantist’ 콘서트에 초대하는 이벤트를 SNS를 통해 진행 중이다.

프링글스도 ‘마음을 열고 사랑을 시작해봐(Pop Open Your Heart)’를 슬로건으로 러브 메시지 카드가 들어있는 한정판 패키지 출시했다. 더불어 오는 12~14일까지 사흘간 서울 시내 8개 대형마트에서 쇼콜라티에가 직접 프링글스 감자칩으로 초콜릿 코팅 작품을 만들어 선사하는 ‘프링글스와 초콜릿의 달콤짜릿한 만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을 운영하는 SPC그룹은 밸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디즈니 캐릭터 제품을 출시하고 해피포인트 고객 대상 이벤트를 마련한다.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되는 ‘파바배라던도(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를 줄여 부르는 말) 스탬프를 받아라’는 이벤트는 디즈니 캐릭터 제품 구입 시 스탬프와 함께 해피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mcm의 ‘xoxo happy valentine’s day’ 광고 캠페인.

올레멤버십은 오는 15일까지 CGV, 뚜레쥬르, 세븐스프링스, 롯데월드 등 연인, 친구, 가족들과 함께 이용 가능한 주요 제휴처에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발렌타인 어메이징 할인’ 이벤트를 내놓았다.

또한 MCM은 자사 전속 모델인 아이돌 그룹 엑소와 함께 발렌타인&화이트 데이 시즌 백의 광고 캠페인 ‘XOXO Happy Valentine’s Day’을 선보였다. 순수하면서도 매력적인 남자친구로 변신한 엑소 멤버들이 화사하고 부드러운 모습으로 각자의 매력들을 뽐낸다.

이처럼 활발히 펼쳐지고 있는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에 대해 업계 관계자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번 밸렌타인데이에는 서로 마음을 표현하는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며 “마음도 전하고,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