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설 선물로 마음을 전하세요
특별한 설 선물로 마음을 전하세요
  • 박형재 기자 (news34567@the-pr.co.kr)
  • 승인 2015.02.16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속·건강·감동 챙기는 ‘센스만점’ 선물

[더피알=박형재 기자] 민족 대명절 설이 코앞에 다가왔다. 오랜만에 온 가족이 둘러 앉을 생각에 벌써부터 마음이 설렌다. 얼굴만 봐도 좋을 가족이지만 기왕이면 작은 선물로 서로에게 고마움을 표시해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실속과 건강을 챙기는 선물 목록을 살펴봤다.

우아하고 품격있는 도자기 선물
한국도자기, 커피잔·떡국기 세트

한국도자기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특별한 설 선물 콜렉션을 선보였다. 골드와 스와로브스키로 고급스러움을 겸비한 ‘프라우나(PROUNA)’ 제품부터 설 떡국기와 같이 실용적인 제품까지 다양하게 출시되어 용도에 따라 구입해 사용할 수 있다.

한국도자기 ‘궁’ 떡국기는 호화로운 모란꽃을 주제로 중후한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골드라인을 더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배가시킨 디자인이다. ‘필드플라워’ 떡국기는 한국의 야생화를 회화적인 느낌으로 표현해 식탁에 자연을 옮겨 놓은 듯 소박하고 꾸밈없는 분위기로 꾸준히 반응이 좋은 제품이다. 설 선물 콜렉션 가격대는 1만원대 이상 실속 제품부터 10만원대 품격 제품 등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백화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金카네이션 선물해볼까
G마켓 ‘순금 카네이션 브로치’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금 카네이션과 골드바 등 금으로 만든 제품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저금리 속에 ‘금(金)테크’가 눈길을 끌면서 최근 소장용 골드바뿐만 아니라 선물용 금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크게 늘고 있다. 금 선물이라고 해서 너무 비싸면 주고받는 사람 모두 부담일 터.

G마켓의 최근 베스트셀러 상품인 24K 순금 골드바는 1월22일 기준 19만4000원(3.75g)으로 부담이 크지 않다. 골드바 외에도 활짝 핀 장미 모습을 나타낸 ‘허브플라워 24K금장미’(5만2500원)나 ‘순금 카네이션 브로치’(3만1500원) 등 이색 금 상품도 인기제품. 이들은 금 함량이 적어 가격은 낮지만 금이 주는 상징성 때문에 인기가 높다.

부모님께 ‘젊음’을 선물하자
설화수 ‘진설아이크림’

설을 쇨 때마다 부모님의 주름은 한 줄 한 줄 늘어간다. 부모님에게는 무엇보다 세월을 빗겨 가는 것이 제일 좋은 선물이 아닐까. 젊음을 선물하고 싶다면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택해 보자.

설화수 안티에이징 아이크림 ‘진설아이크림’은 눈가 피부의 그늘과 주름을 케어하고 복합적인 고민을 해결해주는 주름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적송에서 추출한 피부 생명 강화 안티에이징 성분 ‘DAA(De-Aging Active)’를 비롯해 홍삼 사포닌과 백삼 사포닌 성분 등이 함유돼있다. 특히 핵심 성분인 DAA는 진귀한 적송 속에 극미량으로 존재하는 피부 활성화 물질로 한결 같은 젊음을 유지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상품권으로 실속 챙기세요”
금강상품권

평소 고마웠던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데 뭘 선물할지 고민이라면 상품권 선물이 무난하다. 연령이나 취향에 관계없이 받는 사람이 직접 물건을 고를 수 있어 편리하다. 금강상품권은 구두, 캐주얼화를 비롯해 핸드백, 백팩, 지갑, 골프 웨어, 아웃도어 웨어 등 다양한 패션 상품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5만·7만·10만·15만·20만·30만·50만원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됐으며,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금강제화에서는 금강상품권 외에도 다양한 설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 금강제화는 리갈, 르느와르 등 남녀 정장슈즈를 비롯해 최고급 수제화 헤리티지, 캐주얼 슈즈 랜드로바, 컴포트 슈즈 바레베르데 등 다양한 종류의 신발을 판매하고 있다.

과일잼, 과실차로 센스있게
복음자리 선물세트 21종

과실차와 과일잼으로 특별한 디저트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복음자리는 최상급 과일로 만든 과일잼, 과실차 등으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 21종을 출시했다. 복음자리 잼 제품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딸기잼과 포도잼, 사과잼으로 구성한 ‘복음자리 잼1호’와 딸기잼과 포도잼을 세트로 만든 ‘복음자리 잼8호’를 각각 2만1000원과 1만5000원에 선보인다.

잼 2종에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건조 과일칩 ‘자연에서 온 감귤칩’을 넣은 ‘복음자리 복합9호’는 2만3000원이다. 차 세트는 유자차, 생강차, 모과차로 구성된 ‘복음자리 차 11호’와 유자차, 대추차, 모과차로 구성된 ‘복음자리 차 14호’를 각각 2만3000원과 2만6000원에 판매한다.

특급호텔이 추천하는 품격있는 선물세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햄퍼박스’

품격있는 선물을 원한다면 호텔에서 엄선한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것도 좋을 듯하다. 특급호텔들은 저마다 엄선된 재료와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선물세트의 스테디셀러인 한우 세트부터 호텔만의 특징을 담은 햄퍼 세트, 프리미엄 와인 세트 등 다양한 가격대와 종류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그 중에서도 앰배서더 햄퍼 박스는 파티쉐가 정성껏 만든 후르츠 파운드 케이크, 그윽한 향의 프리미엄 티 세트와 고급 원두 커피 세트,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과 그에 어울리는 치즈, 달콤한 캐러멜과 초콜릿 등 풍성하게 구성된 제품이다.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가격은 33만원이다.

홍삼 선물로 건강 챙기세요
웅진식품 ‘홍삼·음료 선물세트’

웅진식품은 설을 앞두고 ‘발효홍삼 장쾌삼’ 선물세트와 ‘자연은’ 주스 선물세트 40종을 출시했다. 발효홍삼 장쾌삼은 발효공정으로 사포닌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제품이다.

홍삼 농축액과 추출액이 들어 있는 파우치 타입의 ‘장쾌삼 활력원 골드’, 홍삼 농축액과 인삼 칩이 들어간 홍삼차 ‘장쾌삼 홍삼기력정 골드’, 국내산 산삼 배양근으로 만든 ‘장쾌삼 산삼배양근’ 등이 선물세트로 나왔다. ‘자연은 정성세트’는 알로에, 토마토, 감귤, 포도 주스 등 인기 주스 제품으로 구성돼 1만2000원에 판매된다. 

3~5만원대 실속형, 주부들에 인기
동원F&B ‘참치선물세트’

‘설 선물세트의 스테디셀러’는 역시 참치캔 선물세트다. 3~5만원의 실속형 상품으로 주고받는 사람 모두 부담스럽지 않고, 주방에서 요긴하게 사용하는 제품들이라 주부들에게도 인기다.

동원F&B는 설을 맞아 참치캔과 연어캔, 김과 홍삼 등 다양한 상품이 담긴 설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참치캔을 기본으로 연어캔, 리챔, 카놀라유 등을 복합 구성했다. 고단백 저지방 식품 참치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건강식품이다. 최근 미FDA에서는 임산부나 수유여성, 어린이들은 영양 섭취를 위해 매주 230g~340g의 참치캔을 먹도록 권고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