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한국어도비, 디지털 시너지 기대
제일기획-한국어도비, 디지털 시너지 기대
  • 조성미 기자 (dazzling@the-pr.co.kr)
  • 승인 2015.02.23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도비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활용, 혁신적인 전략·컨설팅 제공

[더피알=조성미 기자] 제일기획이 한국어도비시스템즈와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및 서비스에 관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새롭게 도래하는 사물인터넷(IoT)시대를 대비, 고객에게 최적화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제일기획과 어도비의 제휴는 그 동안 마케팅 솔루션 업계를 이끌어 온 두 회사가 만났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제일기획이 보유한 풍부한 경험과 전략, 컨설팅 역량에 어도비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인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Adobe Marketing Cloud)’ 역량을 결합함으로써 두 회사는 웹·모바일·e커머스·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혁신적이고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제일기획은 빅데이터 분석을 비롯한 다양한 어도비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디지털 분야의 성장 동력을 강화하게 된다. 또한 어도비는 제일기획을 통해 자사 솔루션을 활용할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 등 사업 확장을 추진한다.

제일기획 디지털 부문장 피터 김 전무는 “복잡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환경을 리드하기 위해서는 데이터에 기반한 디지털 역량과 창의적 아이디어의 결합이 중요하다”며 “디지털 솔루션 업계 선두기업인 어도비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디지털 마케팅 시장이 빠르게 발전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최승억 대표는 “마케팅에서 온-오프라인의 구분이 점차 사라지고 개인화됨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의 제공이 어느 때보다도 중요해졌다”면서 “글로벌 마케팅 솔루션 회사인 제일기획과 함께 최적화된 고객 경험과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성장을 견인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