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과 문화의 만남
PR과 문화의 만남
  • 안선혜 기자 (anneq@the-pr.co.kr)
  • 승인 2015.05.27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UPRA, 오는 30일 서강대서 열린세미나 개최

[더피알=안선혜 기자] 한국대학생PR연합회(이하 KUPRA)가 오는 30일 서강대학교 김대건관 501호에서 제7회 열린세미나 “CULTURE × PR - 문화, PR로 물들다”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 문화에 주목한 건 최근 문화 콘텐츠 산업의 영향력이 높아지면서 대중과 소통에 있어서도 PR이 문화 속에 녹아드는 사례가 많아졌기 때문.

초청 연사는 김경철 인포마스터 대표와 김주호 콜라보K 대표다. 김경철 대표는 ‘PR을 넘어선 새로운 패러다임’을, 김주호 대표는 ‘PR,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으로써의 문화를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강연이 마친 후에는 ‘오색 TALK’도 진행된다. 연사와 참가자가 서로 생각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마련된 시간이다.

이밖에도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부스를 마련하고, KUPRA가 걸어온 지난 7년 간의 주요 활동 내역 등을 다채롭게 전시할 예정.

한편 이번 행사에는 MOONSHOT(YG 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한 코스매틱 브랜드)과 스타벅스 코리아, 롯데칠성음료, LAGO(스크래치 맵북), 농심, 광동제약, 비알컴 등 다양한 기업들이 후원에 참여해 참석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안내사항 및 사전 참가 신청은 KUPRA 공식 블로그(blog.naver.com/kupra2009/220360840248)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