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24 10:00 (월)
삼성전자, 광주 U대회 응원…‘서로를 빛나게’
삼성전자, 광주 U대회 응원…‘서로를 빛나게’
  • 문용필 기자 (eugene97@the-pr.co.kr)
  • 승인 2015.07.01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지 체험관서 캠페인 성격 맞는 다양한 이벤트 전개

[더피알=문용필 기자] ‘세계 대학생들의 스포츠 축제’ 2015 광주 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이하 U대회)의 개막이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삼성전자가 응원캠페인에 나섰다. 슬로건은 ‘서로를 빛나게(You Light Me Up)’다.

▲ 광주 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현장에서 오픈한 삼성전자의 체험관./사진:삼성전자

해당 캠페인은 경쟁을 넘어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축제로 이번 U대회를 만들고자 하는 성격을 띄고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대회의 최상위 후원사이기도 하다.

슬로건 명칭은 이번 대회의 슬로건인 ‘창조의 빛, 미래의 빛(Light up Tomorrow)’과 맞닿아 있다. 이미 삼성전자는 광주 송정역, 경기장, 선수촌 등 대회 주요 거점에 캠페인 슬로건이 명시된 옥외광고를 설치해 놓은 상태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가 현지에 오픈한 체험관(Samsung Athletes Meet)에서는 캠페인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펼쳐진다. 체험관은 삼성전자의 첨단 정보기술을 이용해 전 세계 대학생 선수들이 상대를 격려하고 우정을 다질 수 있는 교류의 장으로 마련됐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오는 7일과 12일에는 유니폼 교환행사가 열린다. 다른 선수에게 보내는 응원영상을 촬영해 대형 스크린에 업로드 할 수 있으며 생중계 스크린을 통해 다른 선수와 함께 경기를 관람하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당구대회와 캐리커쳐 그리기 등의 이벤트가 마련됐다. 체험관인 만큼 삼성전자의 TV와 모바일 기기로 다양한 콘텐츠와 가상현실을 경험할 수 있다.

홍원표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실 사장은 “전 세계 대학생 선수들이 참여하는 젊고 활기찬 대회인 만큼 이들이 승패를 넘어 우정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기회와 공간을 마련하고자 했다”며 “광주에서 열리는 축제를 많은 이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삼성전자도 함께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참가 선수단과 대회 관계자들을 위해 에어컨과 냉장고, PC, TV, 휴대전화 등 총 8종의 전자제품 약 9000대를 이번 대회에 지원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