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가치·제품 구매 끌어올리는 스토리는 어떤 것?
브랜드 가치·제품 구매 끌어올리는 스토리는 어떤 것?
  • 강미혜 기자 (myqwan@the-pr.co.kr)
  • 승인 2015.08.10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21회 굿모닝PR토크’ 8월 21일(금), 최장순 엘레멘트 공동대표 초청

[더피알=강미혜 기자]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 소셜미디어 채널 활용도에 대한 ‘학습’이 끝나면서 이제는 콘텐츠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많은 기업과 브랜드들이 단순히 눈길 끄는 콘텐츠를 넘어 기업 철학과 브랜드 콘셉트를 담은 ‘팔리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한 발 더 나아가 이제는 세일즈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방향을 모색하는 중이다.

특히 신학기와 FW시즌이 시작되는 9월은 하반기 마케팅 활동이 본격화되는 시기로, 미리부터 세일즈를 위한 콘텐츠 개발에 주력해야 한다.


이에 더피알은 ‘제21회 굿모닝PR토크’ 주제를 ‘브랜드 가치 및 구매를 끌어올리는 스토리셰어링’으로 정했다. 최장순 엘레멘트 공동대표(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연사로 나서 마케팅과 세일즈에 도움이 되는 브랜디드 콘텐츠 전략에 대해 풀어놓을 예정.

행사는 오는 21일(금) 오전 7시 광화문 한국프레스센터 19층 매화홀에 개최된다. 참가신청은 더피알 홈페이지(www.the-pr.co.kr/event/event7.html ←클릭)에서 할 수 있으며, 이메일(hkkim@the-pr.co.kr)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참가비용은 1회 8만8000원(VAT 포함, 사전접수에 한함)이며 연간회원과 정기구독자는 각각 20%, 5% 할인(중복 적용 가능)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더피알 담당자(070-7728-8567 / hkkim@the-pr.co.kr)로 문의하면 된다.

굿모닝PR토크는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속 커뮤니케이션의 방향성을 점검하고, 글로벌 최신 동향 및 선도 사례를 벤치마킹하는 기회를 갖는 자리다.

매달 대·중견·중소기업 홍보인 및 PR회사와 유관 협회·기관 관계자가 참석해 실무에 유용한 정보를 습득하고 서로 간 네트워킹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