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리부와의 특별한 사연 찾습니다
말리부와의 특별한 사연 찾습니다
  • 조성미 기자 (dazzling@the-pr.co.kr)
  • 승인 2015.08.14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래 함께 하고픈 마음 담아 컴플리트 케어 평생 제공

[더피알=조성미 기자] 쉐보레 말리부가 고객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찾아나선다.

쉐보레는 오는 26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프리미엄 중형 세단 말리부(Malibu)에 대한 특별한 이야기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공모된 사연은 향후 임직원과의 사내 커뮤니케이션에 활용하는 것은 물론, 내용에 따라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에도 적용할 계획이다. 특히 안전성 등 브랜드 핵심 메시지와 맞닿아 있는 사연의 경우 영업 현장에서도 직접 활용될 수 있다.

▲ 쉐보레 홈페이지 내 말리부 사연공모 페이지 화면 캡처(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와 관련, 한국GM 관계자는 “글로벌 GM의 경우 자동차 브랜드의 역사가 깊고 소비자와의 이야기도 많아 이를 마케팅에 자주 사용해왔다”며 “한국에서도 소비자들이 오랫동안 쉐보레와 함께 하며 많은 추억을 쌓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사연이 당첨된 고객에게는 쉐보레와 함께 오랫동안 많은 추억을 쌓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토털 고객 케어 서비스인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Chevrolet Complete Care)의 평생 혜택이 주어진다.

사연 응모는 쉐보레 홈페이지 내의 이벤트 메뉴(http://www.chevrolet.co.kr/chevy/malibu-special-winner-main.gm)를 통해 접수하며, 당첨자는 오는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쉐보레는 현재와 미래의 고객과 소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말리부와 함께한 소중한 추억을 쉐보레와 공유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며, 다양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