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의 현황과 미래는?
모바일 광고의 현황과 미래는?
  • 조성미 기자 (dazzling@the-pr.co.kr)
  • 승인 2015.09.14 1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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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광고산업협회, 오는 17일 세미나 마련

[더피알=조성미 기자] 한국광고산업협회가 한국온라인광고협회의 후원으로 오는 17일(목) 2~4시 한국광고문화회관 2층 대강당에서 ‘모바일 광고의 현황과 미래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정만석 한국광고산업협회장은 “뉴미디어의 폭발적 성장으로 다각화되고 있는 광고시장의 현황을 점검하고 방송광고와 뉴미디어 광고와의 상생, 발전을 위해 모바일 광고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세미나는 <모바일 광고, 국내외 현황 및 성공사례>를 주제로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의 임효철 본부장이 발표를 진행하며, 인모비 코리아 손상만 전무가 <빅데이터를 활용한 모바일 광고 전략>, 트위터 코리아 김연정 이사가 <지상파 방송광고와 연동한 모바일 광고 캠페인 전략>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세미나 관련 문의는 한국광고산업협회 사무국(02-2144-4183, future92@nave.com)으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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