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알
정형돈은 어떻게 ‘4대천왕’이 됐나[PR북] 대중문화 흐름으로 보는 마케팅 전략지<그들처럼 마케팅하라>
승인 2015.09.18  15:18:00
안선혜 기자  | anneq@the-pr.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닫기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지은이 : 이상구/출판사 : 좋은땅/가 격 : 1만3000원

[더피알=안선혜 기자] 모든 성공 뒤에는 잘 짜인 ‘전략’이 있다. 우연한 기회가 성공을 이끌었다 하더라도, 그 기회를 잡을 것인가 버릴 것인가 역시 고도의 ‘전략’에 의해 선택된다.

책에는 23명의 인물과 3개의 영화, 5개의 방송 프로그램이 등장한다. 모두 국내에서 호평을 받은 것들이다.

저자는 이들의 성공 뒤에 숨어 있는 치열한 고민의 과정을 마케팅 개념과 연결 지어 서술한다.

정형돈의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틈새시장에서 제왕으로 등극한 드라마 <미생>등 우리 일상에서 친숙한 콘텐츠들로 마케팅 이론을 쉽게 설명한다.

저자는 시장에서 사용되는 마케팅 이론과 전략들을 우리 삶에 끌어와 적용할 수 있다 말한다. 우리들 역시 사회라는 울타리 안에서 끊임없이 경쟁하며 살고 있기 때문이다.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자신만의 강점을 극대화하고 약점을 보완해 나가는 과정이 마케팅 과정과 유사하다는 것. 일상의 일부가 된 마케팅의 본질을 가벼운 터치로 선보이는 마케팅 입문서다.
 


< 저작권자 © 더피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

안선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닫기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위로가기
많이 읽은 기사
한국야쿠르트는 어떻게 젊음을 얻었나
한국야쿠르트는 어떻게 젊음을 얻었나
홍보실이 공부해야만 하는 이유
홍보실이 공부해야만 하는 이유
브랜드가 가짜뉴스에 휘둘리지 않으려면
브랜드가 가짜뉴스에 휘둘리지 않으려면
인간미 있는 광고가 소비자 마음 움직였다
인간미 있는 광고가 소비자 마음 움직였다
유권자 마음을 읽어낸 그 한줄
유권자 마음을 읽어낸 그 한줄
브랜드 공격하는 가짜뉴스 대응법
브랜드 공격하는 가짜뉴스 대응법
낯선 이에게 미소를 건네는 일
낯선 이에게 미소를 건네는 일

온라인 플랫폼은 이미 ‘대선 모드’

온라인 플랫폼은 이미 ‘대선 모드’
[더피알=안선혜 기자] 조기 대통령 선거가 50일이 채 남지 않은 상황에서 국...
회사소개대표 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찾아오시는 길
(주)온전한커뮤니케이션  |  (03129) 서울시 종로구 김상옥로 24 세림빌딩 9층  |  대표전화: 070-7728-8562  |  팩스: 02-737-8800
등록번호: 서울, 아 01232  |  등록일자: 2010년 5월 3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최영택
Copyright 2011 더피알.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hepr@the-p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