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R, 세이버 어워즈 엔터테인먼트 부문 금상
INR, 세이버 어워즈 엔터테인먼트 부문 금상
  • 조성미 기자 (dazzling@the-pr.co.kr)
  • 승인 2015.09.25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엔뮤직캠프’ 전략·진정성 높이 평가

[더피알=조성미 기자] PR회사 INR(대표이사 이갑수)이 ‘2015 Asia-Pacific SABRE Awards’(이하 세이버 어워즈) 시상식에서 로엔뮤직캠프 홍보 캠페인으로 엔터테인먼트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9월 23일 홍콩 샹그리라 호텔에서 열린 세이버 어워즈는 PR분야의 저널 발간과 PR업계의 랭킹 발표 및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기관인 홈즈 리포트(The Holmes Report)에서 주관하는 상으로 27년의 역사를 갖고 있다.

매년 5000개 이상의 출품작들을 심사해 북미, 남미, 유럽-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 남아시아 지역 및 글로벌 부문으로 나누어 시상하고 있다.

2011년과 2013년에 최종 수상 후보(Finalists)에 올랐던 INR은 로엔뮤직캠프의 홍보 캠페인으로 올해 드디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멜로디 온 유어 드림(Melody On Your Dream)’이라는 주제의 이 캠페인은 음악적 재능과 꿈은 있으나 환경의 어려움으로 배움의 한계가 있는 전국의 저소득층 청소년들에게 K-POP에 관한 꿈을 키우고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2주간 전문 보컬 및 댄스트레이닝은 물론 커뮤니케이션, 기본 에티켓 등 다양한 인성교육과 멘토링으로 진행된 프로그램이다.

세이버 어워즈 측은 로엔뮤직캠프의 효과적인 홍보 전략과 실행, 그리고 사회공헌활동의 진정성을 잘 전달한 것을 높이 평가해 엔터테인먼트 부문 금상을 수여했다.

한편 INR은 1998년에 설립돼 국내외 기업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PR전략 기획과 컨설팅과 실행 및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하는 종합 PR전문회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