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4 19:32 (월)
팝업스토어부터 장례식까지…PR을 곱하라
팝업스토어부터 장례식까지…PR을 곱하라
  • 강미혜 기자 myqwan@the-pr.co.kr
  • 승인 2015.10.06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R과 이벤트의 콜라보레이션’, 김주호 대표 초청 제23회 굿모닝PR토크

[더피알=강미혜 기자] 디지털과 소셜이 대세라고 하지만 통합마케팅 시대엔 오프라인PR의 중요성도 간과할 수 없다. 실제 오프라인 마케팅PR 현장이 온라인 바이럴의 시발이 되는 경우가 많다. PR효과를 끌어올리는 똑똑한 아이디어가 필요하다.


이같은 관점에서 ‘제23회 굿모닝PR토크’는 ‘PR과 이벤트의 콜라보레이션’을 주제로 삼았다. 팝업스토어에서부터 장례식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현장이 PR과 접목되는 사례가 공유될 예정이다.

국내외 다양한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현장을 누빈 김주호 콜라보K 대표(전 제일기획 마스터)가 연사로 나서 27년간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풀어놓는다.

김 대표는 평창올림픽과 여수엑스포, G20서울정상회의 등 다양한 국가 프로젝트에 참여했으며,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론칭 무대인 ‘삼성 언팩’ 등 기업 프로모션·이벤트 활동에도 정평이 나 있다.

오는 16일(금) 오전 7시 광화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다. 참가신청은 더피알 홈페이지(www.the-pr.co.kr/event/event7.html ←클릭)에서 할 수 있으며, 이메일(hkkim@the-pr.co.kr)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참가비용은 1회 8만8000원(VAT 포함, 사전접수에 한함)이며 연간회원과 정기구독자는 각각 20%, 5% 할인(중복 적용 가능)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더피알 담당자(070-7728-8567 /hkkim@the-pr.co.kr)로 문의하면 된다.

굿모닝PR토크는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속 커뮤니케이션의 방향성을 점검하고, 글로벌 최신 동향 및 선도 사례를 벤치마킹하는 기회를 갖는 자리다.

매달 대·중견·중소기업 PR·마케팅 담당 및 에이전시 종사자, 유관 협회·기관 관계자가 참석해 실무에 유용한 정보를 습득하고 서로 간 네트워킹하고 있다.


· 모바일 시대 위기관리 : 1월 16일(금)  
· 모바일 콘텐츠 마케팅 : 2월 13일(금)
· 홍보와 법, 법과 홍보 : 3월 13일(금)
· 브랜드 저널리즘의 이해와 실행 : 4월 17일(금)
· 글로벌 위기관리와 명성관리 전략 : 5월 21일(목)
· 디지털 저작권: 7월 17일(금)
· 매력적인 스토리셰어링 전략 : 8월 21일(금)
· 전략적/선제적 이슈관리 : 9월 18일(금)

· PR과 이벤트의 콜라보레이션: 10월 16일(금)
· 동영상 플랫폼 스마트 활용 방안
· 방송홍보 실전 노하우
· 인맥관리 비결
· PR인의 프레젠테이션
· 일등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 상기 주제·일정은 이슈 타이밍이나 참석자 요청에 맞춰 유동적임을 알려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