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스전자’의 파격 채용 공고 살펴봤더니…
‘가우스전자’의 파격 채용 공고 살펴봤더니…
  • 안선혜 기자 (anneq@the-pr.co.kr)
  • 승인 2015.10.20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코리아, 인기 웹툰과 손잡고 이벤트 시선몰이

[더피알=안선혜 기자] 전자회사 마케팅부 정규직에 연봉 1억, 경력 및 학력은 무관, 재택근무 가능, 평생고용이 보장되는 파격 채용공고가 나왔다.

입사만 한다면 고액 연봉으로 철밥통을 보장하고, 솔로에겐 사랑을, 커플에게는 결혼까지 안겨다 준다는 이 ‘꿀’같은 보직은 사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네이버 인기 웹툰 <가우스전자>와 손잡고 진행하는 스페셜 이벤트다.

잡코리아 애플리케이션(앱) 다운로드를 독려하기 위해 기획된 이 이벤트는 위트 있는 공고 문구가 인상적이다.

“가우스전자에 뼈를 묻을 진짜 인재를 모집한다”며 협상의 달인은 무조건 채용, 뼛속가지 마마보이에게는 가산점을 부여한다. 또한 궁극의 문장력을 가진 능력자와 클라이언트의 갑질에도 포커페이스를 유지할 수 있는 진정한 ‘멘탈갑’을 우대한다.

썸타는 사원들을 위해 배 끊기는 낙도 지사로 발령한다거나 비상금 마련을 위한 식권깡을 경리부에서 대행해주고, 주 1회 복면 쓰고 야자타임 회식을 진행한다는 등의 복리후생 안내글도 웃음을 유발한다.

▲ 가우스전자 채용 공고 중 우대 사항.

이 황당한 채용 이벤트는 오는 11월 8일까지 진행, 잡코리아 앱을 통해서 지원 가능하다. 대부분의 채용공고 문구는 ‘웃자고 하는 말’이지만 아이폰6s, 애플워치, 가우스전자 단행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연봉검색 1주일권 등의 경품은 진짜로 제공한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가우스전자는 직장 생활의 애환을 코믹하게 그려내 많은 공감을 사고 있는 만화다”며 “평범한 이벤트 형식에서 탈피해 인기웹툰 내 대기업 가우스전자의 가상 채용공고 형식으로 스페셜 이벤트를 마련해보면 어떨까 하는 아이디어에서 기획됐다”며 많은 이들의 참여를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