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알
페이스북으로 보는 2015 더피알 인기기사트렌드, 이슈, 그리고 업계소식
승인 2015.12.09  11:27:05
이윤주 기자  | skyavenue@the-pr.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닫기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2015년 한 해 동안 페이스북에서 제일 많은 피드백을 받은 기사는 무엇일까. 독자들의 관심 분야를 추측할 수 있도록, 스쳐지나간 기사를 다시 되짚어 본다.

[더피알=이윤주 기자] 페이스북 인사이트를 이용해 클릭, 좋아요, 공유 수를 기준(2015년 1월 1일~11월 20일) 기준으로 <더피알> 인기기사 순위를 매겼다. (각 이미지를 클릭하면 기사 원문으로 이동합니다.)

   

   

   

   

   

   

   

  클릭수 좋아요 공유수
1위 미워할 수 없는 설명충, ‘스피드웨건’ 단언컨대 감동적인 팬택의 ‘마지막 광고’ 신세계, 홈페이지 없애고 블로그 소통 택해
2위 단언컨대 감동적인 팬택의 ‘마지막 광고’ KPR, 김주호 제일기획 전 마스터와 손잡아 PR회사 면접 단골 질문은?
3위 신세계, 홈페이지 없애고 블로그 소통 택해 롯데, PR회사 설립 추진…평판관리 나서나 PR인 ‘최애(최고 애정)’ 사이트&앱 공개
4위 PR회사 면접 단골 질문은? 신세계, 홈페이지 없애고 블로그 소통 택해 단언컨대 감동적인 팬택의 ‘마지막 광고’

 

 


< 저작권자 © 더피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

이윤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닫기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위로가기
많이 읽은 기사
강기수 전 한화 전무 영면…“합리적·인간적인 홍보맨이었다”
강기수 전 한화 전무 영면…“합리적·인간적인 홍보맨이었다”
웨버샌드윅 임원 인사…이중대 수석 부사장 승진
웨버샌드윅 임원 인사…이중대 수석 부사장 승진
네이티브 광고 기사로 반복 노출하면 포털서 ‘퇴출’
네이티브 광고 기사로 반복 노출하면 포털서 ‘퇴출’
마케팅의 핫 키워드 ‘일반인’
마케팅의 핫 키워드 ‘일반인’
목소리 갖는 인공지능들
목소리 갖는 인공지능들
‘헬로먼데이’ 외친 GS칼, 이제는 상시진행형 커뮤니케이션이다
‘헬로먼데이’ 외친 GS칼, 이제는 상시진행형 커뮤니케이션이다
한국관광 홍보, ‘송중기 마법’ 통했다
한국관광 홍보, ‘송중기 마법’ 통했다

네이티브 광고 기사로 반복 노출하면 포털서 ‘퇴출’

네이티브 광고 기사로 반복 노출하면 포털서 ‘퇴출’
[더피알=강미혜 기자] 앞으로 언론사가 네이티브 광고를 기사 형태로 반복 노출...
회사소개대표 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찾아오시는 길
(주)온전한커뮤니케이션  |  (03129) 서울시 종로구 김상옥로 24 세림빌딩 9층  |  대표전화: 070-7728-8562  |  팩스: 02-737-8800
등록번호: 서울, 아 01232  |  등록일자: 2010년 5월 3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최영택
Copyright 2011 더피알.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hepr@the-p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