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ssue&Trend Trend
페이스북으로 보는 2015 더피알 인기기사트렌드, 이슈, 그리고 업계소식

2015년 한 해 동안 페이스북에서 제일 많은 피드백을 받은 기사는 무엇일까. 독자들의 관심 분야를 추측할 수 있도록, 스쳐지나간 기사를 다시 되짚어 본다.

[더피알=이윤주 기자] 페이스북 인사이트를 이용해 클릭, 좋아요, 공유 수를 기준(2015년 1월 1일~11월 20일) 기준으로 <더피알> 인기기사 순위를 매겼다. (각 이미지를 클릭하면 기사 원문으로 이동합니다.)

   

   

   

   

   

   

   

  클릭수 좋아요 공유수
1위 미워할 수 없는 설명충, ‘스피드웨건’ 단언컨대 감동적인 팬택의 ‘마지막 광고’ 신세계, 홈페이지 없애고 블로그 소통 택해
2위 단언컨대 감동적인 팬택의 ‘마지막 광고’ KPR, 김주호 제일기획 전 마스터와 손잡아 PR회사 면접 단골 질문은?
3위 신세계, 홈페이지 없애고 블로그 소통 택해 롯데, PR회사 설립 추진…평판관리 나서나 PR인 ‘최애(최고 애정)’ 사이트&앱 공개
4위 PR회사 면접 단골 질문은? 신세계, 홈페이지 없애고 블로그 소통 택해 단언컨대 감동적인 팬택의 ‘마지막 광고’

 

 

이윤주 기자  skyavenue@the-pr.co.kr

<저작권자 © 더피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윤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