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21 20:04 (목)
쉐어하우스, 온라인광고제 미디어 부문 우수상
쉐어하우스, 온라인광고제 미디어 부문 우수상
  • 안선혜 기자 anneq@the-pr.co.kr
  • 승인 2015.12.16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들의 경험·재능 공유...90만명 구독자 보유

[더피알=안선혜 기자] 노하우 공유 미디어 ‘쉐어하우스(www.sharehows.com)’가 ‘2015 대한민국 온라인광고제’에서 미디어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온라인광고제는 올해 처음 온라인광고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미디어 부문을 신설했다.

쉐어하우스는 사람들의 경험과 재능을 노하우라는 이름으로 모으고 공유하는 미디어다.

세상의 모든 노하우를 모으고 알린다는 기업 철학 아래 노하우를 가진 개인, 기업, 단체와 협력해 다양한 분야의 노하우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또한 9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쉐어하우스 채널과 20여개 온-오프라인 제휴 미디어를 통해 대중이 필요로 하고 공감 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전파하고 있다.

쉐어하우스를 운영하는 도빗의 배윤식 대표는 “구독자들의 삶이 더 편리하고 유쾌해질 수 있도록 돕는 진정성 있는 미디어를 만들어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