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찬석 신임 PR학회장 “사회적 PR아젠다 만들 것”
김찬석 신임 PR학회장 “사회적 PR아젠다 만들 것”
  • 문용필 기자 (eugene97@the-pr.co.kr)
  • 승인 2015.12.24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임사 키워드로 ‘휴머니즘’ ‘솔루션’ 제시

▲ 김찬석 신임 한국pr학회장.
[더피알=문용필 기자] 한국PR학회의 제 17대 학회장으로 취임한 김찬석 청주대 광고홍보학과 교수(사진)가 “사회적인 PR 아젠다를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나타냈다.

김 신임회장은 24일 취임사를 통해 “내년 1월 ‘새해, 대한민국 소통 어디로 갈 것인가’를 주제로 한 신년 세미나를 열어 국가이미지와 정책홍보, 기업마케팅PR, 인물 등 새해 한국 사회의 분야별 소통 키워드를 제시하고 토론하고자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2월에는 기업 위기관리와 신뢰회복 방안에 대한 특별 세미나를 개최하겠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그는 “‘휴머니즘’과 ‘솔루션’이라는 두 키워드를 중심으로 연구가 풍성한 학회를 만들고자 한다”며 “미디어관계연구회, 위기관리평판연구회, 메시지연구회, 퍼스널브랜드연구회, 글로벌PR연구회, PR철학연구회 등 12개 연구회를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학회지인 <홍보학연구>의 발전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김 신임회장은 “한국PR학회의 뿌리와 열매는 회원 여러분이라는 생각으로 회원이 행복한 학회를 만들도록 하겠다”며 “투명한 공개를 기반으로 하겠다. 신속한 피드백을 선양하겠다. 그래서 열린 학회, 함께 하는 학회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