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29 17:46 (화)
7년 만에 바뀐 코카-콜라 슬로건, ‘톡’ 쏘네
7년 만에 바뀐 코카-콜라 슬로건, ‘톡’ 쏘네
  • 이윤주 기자 (skyavenue@the-pr.co.kr)
  • 승인 2016.01.20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을 여세요→이 맛, 이 느낌…글로벌 광고 캠페인 전개

[더피알=이윤주 기자] 코카-콜라가 새로운 슬로건으로 ‘이 맛, 이 느낌(Taste the Feeling)’을 내걸었다. ‘행복을 여세요(Open Happiness)’ 이후 7년 만이다.

▲ 코카-콜라 새 슬로건 ‘이 맛, 이 느낌(taste the feeling)’을 알리는 캠페인 영상. 사진제공=코카-콜라

이번 슬로건은 제품 본연의 짜릿함을 강조한다. 동시에 코카-콜라와 함께 하면 일상이 특별해진다는 메시지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코카-콜라는 새 슬로건 홍보를 위한 글로벌 캠페인도 전개한다. TV광고를 비롯해 옥외광고, 화보, 음악, 디지털 등 전방위 마케팅을 해나갈 계획이다.     

20일 공개된 TV광고는 톡 쏘는 씨즐(제품의 핵심 포인트가 되는 소리를 활용하는 기법)과 함께 젊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됐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7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이 맛, 이 느낌’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일상의 짜릿함과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