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부산국제광고제, 디지털과 융합
올해 부산국제광고제, 디지털과 융합
  • 이윤주 기자 (skyavenue@the-pr.co.kr)
  • 승인 2016.06.09 15: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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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마케팅 이벤트 ‘애드텍’ 개최, 한·중·일 경합의 장으로

[더피알=이윤주 기자] 올해 부산국제광고제(AD STARTS)는 디지털과 융합한다. 세계적인 디지털 마케팅 이벤트인 애드텍(ad:tech)이 광고제 기간인 8월 25일부터 이틀 간 동시에 열리는 것이다. 

이번 행사는 ‘2016 ad:tech@AD STARS’란 타이틀 아래 ‘한중일 디지털 신 삼국지’를 테마로 진행된다. 각국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들이 참석해 관련 역량과 테크놀로지를 내세워 선의의 경합을 벌여보자는 의미다.

▲ ad:tech@ad stars를 응원하는 휴보로봇. 

애드텍은 광고, 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테크놀로지 관련 전시와 컨퍼런스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전 세계 마케팅 전문가들이 인터랙티브 워크숍을 여는 등 참관객들에게 최신 툴과 테크닉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환진 부산국제광고제 집행위원장은 “한중일 디지털 마케팅 관계자들의 네트워킹을 통해 향후 아시아 전체를 어우르는 디지털 마케팅 관련 비즈니스 모델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adtech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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