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자에게 듣는 ‘가치를 만드는 기업 이야기’
실무자에게 듣는 ‘가치를 만드는 기업 이야기’
  • 이윤주 기자 (skyavenue@the-pr.co.kr)
  • 승인 2016.06.30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UPRA, 7월 2일 ‘제8회 열린세미나’ 개최

[더피알=이윤주 기자] PR인을 꿈꾸는 대학생들이 사회공헌 등 가치 있는 활동으로 기업이미지를 높이는 이야기를 듣는 장이 마련된다. 

한국대학생PR연합회(KUPRA)는 ‘가치에 PR을 입히다’를 주제로 다음달 2일 숙명여자대학교 창학관 B178호에서 ‘제8회 열린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카카오 소셜임팩트팀의 박진석 차장과 알바천국 석준원 마케팅장이 연사로 나선다.

박진석 차장은 ‘소셜 임팩트 비즈니스를 통한 새로운 사회공헌모델’을 주제로 학생들과 만나며, 석준원 팀장은 ‘CSV / 젊은층 중심의 MPR 활동’에 대한 얘기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강연 말미에 있을 ‘오색 토크(TALK)’ 코너를 통해 예비 PR인들은 업계가 원하는 인재상 등 평소 궁금했던 점들에 대해 허심탄회한 조언을 들을 수도 있다. 

KUPRA 관계자는 “조직과 이해관계자들 간 원활한 관계 유지를 위해 가치의 이미지를 만드는 PR인들에게 실무적인 이야기를 들어보고, 미래 커뮤니케이터를 꿈꾸는 이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에는 지난 8년간 KUPRA 활동을 돌아보는 전시와 함께 상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KUPRA 공식 블로그(blog.naver.com/kupra2016)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