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알
엔자임헬스, 한·일 공동 헬스케어 마케팅 세미나 개최日 최대 헬스케어 조사회사 참여, 최신 사례 공유
승인 2016.06.30  17:31:43
문용필 기자  | eugene97@the-pr.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닫기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더피알=문용필 기자] 헬스커뮤니케이션 전문기업 엔자임헬스(대표 김동석)가 한일 공동으로 최신 헬스케어 마케팅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엔자임헬스는 한국리서치와 함께 일본 안테리오 사와 공동으로 오는 7일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서 ‘데이터 기반 헬스케어 마케팅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안테리오 사는 일본 최대의 헬스케어 전문 조사회사다.

이번 세미나는 헬스케어 마케터와 연구개발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마련됐다. 이날 엔자임헬스의 이지수 상무는 ‘헬스케어 브랜드의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글로벌 마케팅 트렌드와 전략수립’을 주제로 발표에 나선다.

한국리서치는 국내 제약 시장에서 마케터들이 효율적으로 자료를 확보하고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론을 제시할 예정. 안테리오 사는 요시야 니시 대표 등이 강연자로 나서 데이터에 기반한 일본 헬스케어 마케팅 현황 사례를 공유한다.

주최 측은 “이번 세미나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객관적이고 효과적인 헬스케어 마케팅 전략의 개발과 도입이라는 일선 마케터와 연구자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두 나라의 헬스케어 마케팅 공통점과 차이점을 비교해 아시아 지역에서 진행되는 변화를 체감하고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더피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

문용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닫기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위로가기
많이 읽은 기사
네이버 검색점유율 50% 붕괴, 진짜일까?
네이버 검색점유율 50% 붕괴, 진짜일까?
럭키백 마케팅의 허와 실
럭키백 마케팅의 허와 실
[이거봤어?] 2월 셋째주…좋은 뉴스, 나쁜 뉴스, 얄미운 뉴스
[이거봤어?] 2월 셋째주…좋은 뉴스, 나쁜 뉴스, 얄미운 뉴스
불확실성의 오늘, 우리가 주목할 5가지
불확실성의 오늘, 우리가 주목할 5가지
2015년 신문산업 매출, 3년 만에 반등
2015년 신문산업 매출, 3년 만에 반등
‘애드버토리얼=네이티브 광고’? 포털뉴스 규정 놓고 설왕설래
‘애드버토리얼=네이티브 광고’? 포털뉴스 규정 놓고 설왕설래
지난해 JTBC 민원, 국정농단 사태 이후 5배↑
지난해 JTBC 민원, 국정농단 사태 이후 5배↑

인터넷방송 물 흐리는 도박·음란·욕설

인터넷방송 물 흐리는 도박·음란·욕설
[더피알=서영길 기자] 최근 1인 미디어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며 인터넷방송 부...
회사소개대표 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찾아오시는 길
(주)온전한커뮤니케이션  |  (03129) 서울시 종로구 김상옥로 24 세림빌딩 9층  |  대표전화: 070-7728-8562  |  팩스: 02-737-8800
등록번호: 서울, 아 01232  |  등록일자: 2010년 5월 3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최영택
Copyright 2011 더피알.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hepr@the-p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