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전망’ 포럼 개최
‘2017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전망’ 포럼 개최
  • 안선혜 기자 (anneq@the-pr.co.kr)
  • 승인 2016.10.1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온라인광고협회·디지털마케팅연구회 공동, 11월 9일 인터넷기업협회 엔스페이스

[더피알=안선혜 기자] 한국온라인광고협회와 디지털마케팅연구회가 공동으로 ‘2017년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분석과 전망’ 오픈포럼을 개최한다.

오는 11월9일 한국인터넷기업협회 엔스페이스에서 열리는 이번 포럼은 분야별 디지털마케팅 전문가들이 참여해 좌담회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구환 옐로디지털마케팅센터장의 사회로 디지털마케팅 전략 추진을 위한 고객분석, 효과측정, 예산수립을 비롯해 디지털광고, 소셜미디어, 모바일 마케팅, 커머스, 크리에이티브 등 각 분야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의 주요 현안이 논의될 예정.

또한 국내 디지털 마케팅 기업담당자 및 관련 전문가들이 응답한 2017년도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분석과 전망을 위한 설문조사 결과가 발표될 예정이다. 이를 기반으로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키워드를 분석해 제시한다.

이번 포럼을 기획한 김형택 마켓캐스트 컨설팅그룹 대표는 “내년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해 고민하는 관련 업계 및 실무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디지털마케팅연구회는 급속히 진화하고 있는 디지털마케팅 업계 실무자 및 학계·연구자가 동등하게 참여해 토론과 정보공유, 공동연구 등을 진행함으로써 관련이론 및 실무경험을 확대· 발전시켜 나가고자 지난 2012년 2월 설립됐다.

이번 오픈포럼 참가신청은 온오프믹스에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디지털마케팅연구회 사무국(02-2144-4423)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