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R나우
2017 마케팅PR 플랜,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2016 리뷰&2017 프리뷰’…제35회 굿모닝PR토크 18일(금) 광화문 프레스센터 개최

[더피알=강미혜 기자] 안팎의 어수선함 속에서도 내년도 PR·마케팅 전략을 고민해야 하는 시기이다. 급변한 미디어 환경과 더욱 까다로워진 소비자, 타이트한 예산이라는 삼중고에 직면한 실무자들의 고민이 깊을 수밖에 없다.

이에 더피알은 ‘2017 마케팅PR 플랜 위한 핵심 인사이트’를 주제로 오는 18일(금) 광화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제35회 굿모닝PR토크를 개최한다.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인 박재항 전 기아자동차 마케팅전략실장이 연사로 나서 ‘2016 리뷰&2017 프리뷰’의 시간을 갖는다.

참가신청은 더피알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이메일(hkkim@the-pr.co.kr)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접수페이지 바로가기 : PC웹 모바일

참가비용은 1회 8만8000원(VAT 포함, 사전접수에 한함)이며 연간회원과 정기구독자는 각각 20%, 5% 할인(중복 적용 가능)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더피알 담당자(070-7728-8567 / hkkim@the-pr.co.kr)로 문의하면 된다.

굿모닝PR토크는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속 커뮤니케이션의 방향성을 점검하고, 국내외 최신 동향 및 선도 사례를 벤치마킹하는 기회를 갖는 자리다.

매달 대·중견·중소기업 PR·광고·마케팅 담당 및 에이전시 종사자, 유관 협회·기관 관계자가 참석해 실무에 유용한 정보를 습득하고 네트워킹하고 있다.

강미혜 기자  myqwan@the-pr.co.kr

<저작권자 © 더피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굿모닝PR토크

강미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