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나를 만들다’…아디다스, 새 광고캠페인 선봬
‘새로운 나를 만들다’…아디다스, 새 광고캠페인 선봬
  • 조성미 기자 (dazzling@the-pr.co.kr)
  • 승인 2017.02.02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 스포츠 우먼들의 도전·래퍼 치타 내레이션 더해져

[더피알=조성미 기자] 아디다스가 글로벌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한계를 넘어서는 상상력으로 열정적인 도전과 성취를 이룬 여성리더들의 이야기를 담은 ‘HERE TO CREATE(히어 투 크리에이트)_새로운 나를 만들다’이다.

이번 캠페인은 세계적인 여성 스포츠 선수와 소셜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상상력을 발휘하면 스포츠와 일상생활이 어떻게 새로워지는지를 보여준다. 슈퍼모델 칼리 클로스, 피트니스 인플루언서 한나 브론프만, WNBA 올스타 선수 캔디스 파커, 피트니스 강사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로빈 아르존 등 15명의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스포츠 우먼들이 참여했다.

이와 함께 각자의 영역에서 자신만의 길을 창조하고 다른 이들에게 영감을 불어넣어주었던 경험담을 진솔하게 털어놓는 등 선수들 개개인의 인터뷰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칼리 클로스는 “세계적인 여성 리더들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새로운 동기를 부여해 줬고, 개개인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과정이 매우 뜻 깊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한국에서는 래퍼 치타가 광고 내레이션에 참여해 강렬한 영상에 파워풀한 목소리를 더했다. ‘우리의 상상력이 깨어날 때 모든 것은 달라질거야’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해당 영상은 아디다스 우먼스의 소셜미디어에서 #heretocreate로 확인 가능하며 유튜브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