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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인들이 말하는 미디어 홍보효과
PR인들이 말하는 미디어 홍보효과
  • 박형재 기자 (news34567@the-pr.co.kr)
  • 승인 2017.05.19 1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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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피알 창간 7주년 서베이 ③] SNS>방송>포털>신문 순, 달라진 미디어 생태계와 김영란법 영향

PR하기 참 어렵다. 정치 이슈가 잇따라 소비자 관심을 빼앗고, 분위기가 어수선해 마케팅·퍼포먼스도 난감하다. 예산은 줄고 새로운 건 찾기 어렵고 디지털 풍경은 시시각각 변한다. ‘나만 이래?’하고 궁금한 이들을 위해 준비했다. 더피알 창간 7주년 서베이를 통해 PR의 현주소를 묻고 진솔한 고민을 나눴다.

[조사기간] 4월17일~24일 [조사대상] 인하우스-에이전시 종사자 121명  [조사방법] 온라인

[더피알=박형재 기자] ‘불가근불가원’인 미디어에 대한 PR인들의 생각을 점검해봤다. 홍보효과, 디지털 전략 수행, 호감도, 광고 집행 여부에 따라 선호하는 미디어를 꼽아달라고 요청했다. 아울러 김영란법으로 인한 홍보업무 변화도 꼼꼼히 살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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