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8 17:42 (월)
HS애드 대학생 광고 공모전
HS애드 대학생 광고 공모전
  • 안선혜 기자 anneq@the-pr.co.kr
  • 승인 2017.06.05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3~28일 접수, 29개 과제 총상금 2500만원

[더피알=안선혜 기자] HS애드가 오는 7월 3일부터 28일까지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 출품작을 접수한다.

올해로 30번째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기획서 부문 11개, 크리에이티브 부문 18개 도합 총 29개 과제에 응모 가능하다. 개인 및 팀(최대 4명)으로 접수하되 출품작 수에는 제한이 없다.

총상금은 2500만원이며, 상금과 별도로 기획서 및 크리에이티브 각 부문 대상 수상팀에게는 인턴십 기회가 제공된다.

HS애드는 지난 2015년에 이어 올해에도 유망 스타트업의 서비스를 과제로 제시,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찾는다.

숨은 고수와 소비자를 연결해 주는 O2O 오픈마켓 ‘숨고’와 패션 및 뷰티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구입할 수 있는 ‘스타일쉐어’, 국내 여성 쇼핑몰 인기 순위를 보여주는 ‘지그재그’, 정성스런 한 끼를 배달해주는 ‘플래이팅’, 중고 거래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셀잇’ 등이 그 대상. 

또 차량공유서비스 ‘쏘카’와 숙박 O2O ‘야놀자’, 경동나비엔, KB차차차, 알레르망 등도 새롭게 포함됐다. 전통 과제인 LG전자 휘센, LG유플러스, 대한항공, 동원F&B도 변함 없이 과제 대상이다.

오프라인 스토어 아이디어도 접수받는다. 지난해 신설된 크리에이티브 부문으로, 올해는 LG전자 베스트샵 외관과 내부 디자인, LG전자 모바일 플래그십폰 체험 Rack(선반) 및 Kit(키트) 디자인을 제안받는다.

그밖에 국내 최초이자 최장수 대학생 해외 탐방 프로그램인 ‘LG글로벌챌린저’의 강점을 잘 보여줄 수 있는 포스터를 별도로 심사해 상금 200만원과 최우수상을 시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