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힐앤놀튼, 싱가포르관광청 홍보 또 맡아
시너지힐앤놀튼, 싱가포르관광청 홍보 또 맡아
  • 이윤주 기자 (skyavenue@the-pr.co.kr)
  • 승인 2017.06.07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간 파트너십 이어 재계약 체결

[더피알=이윤주 기자] 글로벌 PR회사 시너지 힐앤놀튼 스트래티지스(Hill+Knowlton Strategies, 이하 힐앤놀튼)가 싱가포르관광청 공식 홍보대행을 또다시 맡았다.

2017년 5월부터 2년 기간에 추가로 1년 옵션으로 체결되는 이번 계약은 여러 에이전시와의 비딩을 거쳐 힐앤놀튼이 최종 선정됐다.

싱가포르관광청과 힐앤놀튼은 상호 파트너십을 통해 PR전략, 대외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제작, 마케팅 이벤트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온라인, SNS, 디지털 분야의 업무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싱가포르관광청은 “싱가포르관광청과 힐앤놀튼은 그 동안 축척해 온 다양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바탕으로 한국 여행객들에게 싱가포르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나갈 것”이라며 “힐앤놀튼이 싱가포르를 최고의 여행지로서 위상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시너지힐앤놀튼 정현순 대표는 “그동안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 개발에 초점을 맞춘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한국 여행객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어냈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걸맞는 창의적인 전략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