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다치즈 구운감자’
‘고다치즈 구운감자’
  • 염지은 기자 (senajy7@the-pr.co.kr)
  • 승인 2011.02.14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ood PR] 담백하고 부드러운 겨울철 영양간식

2월호에서 소개하는 식품 레시피는 담백하고 부드러운 겨울 영양 간식 ‘고다치즈 구운감자’다. 치즈는 단백질과 지방을 20∼30%나 함유하고 있고 칼슘·비타민A·비타민B₂등이 풍부한, 그야말로 설명이 필요 없는 영양 간식. 감자는 비타민 B1·B2·C, 칼륨 등 풍부한 영양 성분을 갖춘 알칼리성 건강식품으로 100g당 77kcal의 열량을 내는 저칼로리 식품이다.

염지은 기자 senajy7@the-pr.co.kr
 

Recipe


 

재료 : 유기농 감자 4알, 굵은 소금 약간, 올리브오일 약간, 다진 샬롯 약간, 발사믹 크림, 서울우유 짜요짜요 고다치즈

만드는 법 :
① 감자를 껍질째 깨끗하게 씻어 물기를 닦고, 감자 윗면에 칼로 열 십자를 낸다. ② 오븐을 180도로 예열한다. ③ 오븐 팬에 굵은 소금을 깔고 올리브 오일을 바른 감자를 넣어 25분 정도 굽는다. ④ 감자가 익으면 짜요짜요 고다치즈를 올리고 다진 샬롯과 발사믹크림으로 마무리한다.

서울우유 ‘짜요짜요 치즈’

서울우유는 파티음식, 가족간식 등에 쉽고 간편하게 치즈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짜서 먹는 튜브형 타입의 ‘짜요짜요 치즈’ 2종(크림, 고다)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부드러운 연성치즈를 튜브에 담은 것이 특징으로 개별 포장된 슬라이스 타입의 치즈에 비해 활용도가 높다. 파티를 위한 까나페, 핑거푸드를 비롯해 평소 즐겨 먹는 바게뜨, 비스켓, 빵, 샐러드, 과일, 피자 등 다양한 형태의 요리에 간편하게 치즈를 곁들여 즐길 수 있다. ‘짜요짜요 크림치즈’는 자연치즈 함유량이 60%에 달하는데다 몸에 좋은 치커리 식이섬유를 비롯해 비타민 A, D3, E 등이 들어 있어 영양 간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짜요짜요 고다치즈’ 역시 자연치즈 함유량 50%에 칼슘, 비타민 A, D3, E 등의 영양소를 강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