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콘텐츠 마케팅 전략, 어떻게 짜야 할까
하반기 콘텐츠 마케팅 전략, 어떻게 짜야 할까
  • 더피알 (thepr@the-pr.co.kr)
  • 승인 2017.07.04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텐츠 마케팅 성과측정과 리포팅 방안’ 주제로 14일(금) 굿모닝PR토크 개최

[더피알=이윤주 기자] 기업은 자사 온드미디어 전략에 따라 다양한 채널과 콘텐츠로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노력한다.

하지만 각 플랫폼의 특성에 맞게 브랜드 콘텐츠를 생산하는 과정은 생각보다 녹록치 않다. 해당 콘텐츠가 PR·마케팅적 효과를 어떻게 가져오는지 확인해서 전략을 수정·보완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이에 <더피알>은 ‘콘텐츠 마케팅 성과측정과 리포팅 방안’을 주제로 오는 14일(금) 광화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제42회 굿모닝PR토크를 개최한다. 

하반기 콘텐츠 마케팅의 방향성을 점검하는 차원에서 마련되는 이번 행사는 강함수 에스코토스 대표가 연사로 나서 기업 페이스북 콘텐츠 효과 진단 및 전략에 대해 논할 예정이다.

기업 및 브랜드의 페이스북 채널의 누적된 콘텐츠를 분석, 진단하는 법을 소개하고 이를 토대로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는 과정을 실제 컨설팅 사례를 통해 설명한다.

참가신청은 더피알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이메일(hkkim@the-pr.co.kr)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접수페이지 가기 : PC웹  모바일

참가비용은 1회 8만8000원(VAT 포함, 사전접수에 한함)이며 연간회원과 정기구독자는 각각 20%, 5% 할인(중복 적용 가능)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더피알 담당자(070-7728-8567 / hkkim@the-pr.co.kr)로 문의하면 된다.

굿모닝PR토크는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속 커뮤니케이션의 방향성을 점검하고, 국내외 최신 동향 및 선도 사례를 벤치마킹하기 위해 매달 진행된다. (▷관련 내용 보기) 대·중견·중소기업 PR·광고·마케팅 담당 및 에이전시 종사자, 유관 협회·기관 관계자가 참석해 실무에 필요한 정보를 습득하고 네트워킹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