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참여의 의미는?”
“소셜미디어 참여의 의미는?”
  • 강미혜 기자 (admin@the-pr.co.kr)
  • 승인 2011.03.02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코토스 컨설팅 ‘제 2회 PR 마이크로트렌드 세미나’ 개최

에스코토스 컨설팅(대표 강함수)은 3월 9일 서울 광화문 서머셋 팰리스 호텔에서 ‘제 2회 PR 마이크로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소셜미디어의 참여에 대한 의미 찾기’를 주제로, 기업 커뮤니케이션활동에서의 소셜미디어 참여 함의와 가치를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크게 ▲스피치 세션 ▲토론 세션으로 나눠 진행된다. 스피치 세션에서는 에스코토스 컨설팅 강함수 대표와 삼성전자 온라인홍보그룹 김수민 차장이 발표자로 각각 나선다. 먼저 강 대표는 지난 2월 8일 발표한 ‘소셜미디어의 참여 연구(Engagement plus study)’ 조사 결과를 토대로 기업 소셜커뮤니케이션의 참여 전략 수립 방안을 모색한다. 이어 김 차장은 삼성전자 기업블로그, 페이스북 등의 운영 노하우를 살려 기업 소셜커뮤니케이션에서의 실질적인 고객 참여 의미와 전략 등을 조망한다.

토론 세션에서는 ‘기업의 소셜미디어 참여, 고객관계를 구축하는가’를 화두로 행사 참석자와 패널들간 논의하는 시간을 갖는다. SK텔레콤 홍보실 배성호 부장, LG전자 홍보팀 정희연 차장 등 기업 소셜미디어 운영자로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담당자들이 패널로 초청된 가운데, 1세션 발표자인 김수민 차장도 토론자로 참여한다.

한편 세미나 이후 참석자들간 상호 교류를 위한 간단한 저녁식사도 마련될 예정. 시간은 오후 2시부터 6시까지(6시~8시: 네트워킹 파티)며, 선착순 60명에 참가비용은 8만원이다.

* 세미나 관련 문의: 02-725-0715 / 010-4000-4703(심준상 연구원)

[세미나 일정]

myqwan@the-p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