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밀한 계산으로 움직인다
치밀한 계산으로 움직인다
  • 이윤주 기자 (skyavenue@the-pr.co.kr)
  • 승인 2017.07.2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ot Clip] #스키틀즈 #게토레이
잊을만하면 다시 언급되거나 강렬한 인상으로 격공을 불러오는 화제의 광고들. 아이디어를 얻고 콘텐츠의 재료로 곱씹어보는 코너입니다.

#스키틀즈 _ 로맨스 받아먹기

[더피알=이윤주 기자] 한밤중 여자의 집 앞에 서 있는 남성. 스키틀즈를 하나씩 창문에 던지며 “케이티” “케이티” 이름을 부른다. 흡사 로미오와 줄리엣이 연상되며 로맨틱한 뒷이야기가 이어질까 싶지만 그렇지 않다.

불 꺼진 집안, 케이티는 침대 옆에 앉아 날라 오는 스키틀즈를 입으로 받아먹고 있다. 몇 개쯤 먹었을까. 옆으로 옮겨 차례를 기다리는 사람에게 스키틀즈를 양보한다. 엄마와 아빠 그리고 할머니 등 꼬리는 계속 이어진다. 복면 쓴 도둑과 경찰관에게도. 2017 슈퍼볼에 집행된 스키틀즈 광고.

나 케이리 할래 배고프다

마디게따

ㅋㅋㅋㅋㅋ나오라고 던지니까 받아먹고있엌ㅋㅋㅋㅋ 그 와중에 도둑과 경찰은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발하다

how does he throw it through the window

yummy skittles

이 정도면 뭐 케이티 가족들에게 점수는 확실히 땄을 듯 ㅋㅋ

#게토레이 _ 물방울이 달린다

물방울이 떨어지는 속도를 계산해 러닝하고 있는 사람형태를 만들 수 있을까. 음료수를 거꾸로 일렬로 세운 채 방울을 떨어뜨린다. 이를 통해 만들어진 사람은 달리고 점프하고 복싱을 한다. 게토레이의 신제품 음료 G Active의 포로모션을 위해 제작된 이 영상은 모션 캡처 기술을 이용해 사람의 움직임을 나타냈다. 또 3D liquid 기술로 실제 물방울을 설정한 구멍위치에 정확하게 떨어지도록 유도했다.

운동 중에 잃은 것을 대체해주고, 움직이는 데 도움이 되는 물과 전해질을 공급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와... 감탄밖에 안 나온다 와.. 아이디어 생각해낸 사람 실현한 사람 둘다 대단...

와 이거 뭐얔ㅋㅋㅋㅋ 씨지 아녀?!

실현 가능성 실화냐....

물방울을 일정 주기로 떨어지도록 조절한 뒤 그 주기에 맞춰서 점멸하는 강한 빛을 쏴주면 저렇게 보임

광고쩌러

최근 연구되는 영상공학을 접목했네요

공대를 다시 다녀야하나..

보기 만해도 스트레스다

짧은 광고는 조금 아쉽다. 기술력을 보여주는 장면이 너무 짧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