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봤어?] 8월 넷째주…어른이를 위한 장난감
[이거봤어?] 8월 넷째주…어른이를 위한 장난감
  • 이윤주 기자 (skyavenue@the-pr.co.kr)
  • 승인 2017.08.28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견사랑 #액체괴물 #갤럭시노트8 #스타벅스_디카페인

<더피알>이 페이스북 페이지 방문자 행동 분석 서비스 빅풋(bigfoot9.com)을 사용해 지난 한주 큰 관심을 불러일으킨 온라인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8월 넷째주(8/21~8/27) 랭킹 톱10과 관련 내용입니다.

[더피알=이윤주 기자] 반려견과 생활하는 사람들은 공감하는 순간들이 있습니다. 잠깐 택배를 가지러 문 밖으로 나갔다 왔을 뿐인데도 오랜만에 만난 연인처럼 격렬하게 반겨주는 반려견의 모습도 그 중 하나죠.

옥션이 ‘너 때문에 산다’라는 중의적인 문구를 이용, 어서옥션에서 반려견을 위한 간식을 구매할 것을 제안합니다. 이들이 주는 무한한 행복에 고마움을 느낀다면, 오늘 밤은 간식줄개!

가수 아이유가 최근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유행에 불을 지핀 어른을 위한 장난감, 슬라임. 액체괴물이라고도 불리죠. 특유의 촉감과 만질 때 나는 쫀득쫀득한 소리 덕분에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유행에 뒤쳐질세라 이마트몰은 생크림 슬라임을 만드는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먼저 물풀 한 통과 뜨거운 물 3숟가락, 리뉴 4숟가락을 넣고 섞어줍니다. 여기에 뜨거운 물을 섞은 소다를 조금씩 넣어가며 농도를 조절합니다.

마지막으로 천사 점토를 넣고 손으로 조물거리면 생크림 슬라임 완성! 하단에 넣은 깨알 같은 제품 소개는 이마트몰에서의 구매를 종용(?)합니다.

롯데월드몰도 합세했습니다. 겉보기엔 바나나, 파인애플이지만 만져보면 말랑말랑한 장난감을 소개한 건데요. 누르고 당기고 흔드는 등 손장난에 푹 빠진 ‘어른이’들에겐 반가운 소식이네요.

새로운 노트 시리즈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은 갤럭시 노트8을 소개하는 영상을 게시해 시선 집중.

쓱- 펜을 뽑아 메모를 하고, 촬영한 사진 위에 고양이를 그려 넣으며 특별하게 꾸미는 재미도 찾을 수 있습니다. 또 무료한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컬러링북’을 기본 탑재해 현대인들의 힐링을 도울 수 있다고요.

스타벅스는 디카페인 출시를 기넘해 ‘카페인 STOP’의 의미를 담은 마네킹 챌린지를 시도했습니다.

매장 입구부터 시작해 다양한 모습으로 멈춰있는 사람을 표현했는데요. 여학생들에게 번호를 들이미는 남학생들, 셀카를 찍는 고등학생, 디카페인 원두를 고르는 손님, 엎지른 커피를 닦는 직원의 모습 등 재미있는 상황을 부동의 자세로 연출합니다.

이 챌린지에 도전한 150여명은 실제 스타벅스에서 근무하는 파트너라고 합니다.

스타벅스는 해당 영상을 공유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출시 예정인 MD, 디카페인 원두, 무료음료 쿠폰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이젠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커피 한 잔 할 수 있겠네요.

상향등을 켜면 나타나는 '귀신 스티커'. 부산경찰 페이스북

운전 중에 바짝 붙어 뒤따라오거나 뒤에서 상향등을 켜는 괘씸한 운전자들이 있죠. 복수를 위해 한 경차 주인이 차량 뒷 유리창에 ‘상향등 복수 스티커’를 붙여 화제입니다.

뒤따르는 차량이 상향등을 비추면 유리에 귀신 형상이 나타나는데요. 일정 밝기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운행에 방해가 될 정도로 밝은 빛을 쏘면 바로 출현한다고 합니다.

심장이 약하거나 건강이 안 좋은 운전자들이 저 그림을 마주한다면 놀라서 핸들을 꺾거나 심각하게는 심장마비 등 사고 유발의 위험성이 있겠죠.

결국 차량 주인은 도로교통법 42조 1항 ‘누구든지 자동차등에 혐오감을 주는 도색이나 표지등을 한 자동차 등을 운전하여서는 아니된다’는 조항에 따라 즉결심판에 회부됐습니다. 부산경찰은 “마음은 알겠지만 자제해주세요”라며 보복운전의 위험성을 경고했습니다.

페이스북 인기 콘텐츠 톱10 (8.21~8.27)

페이지 게시물 게시일 PIS
옥션 반려견 키우면 100% 공감하는 영상 8.21 26222
이마트몰 요즘 유행하는 어른이 장난감! 모찌모찌한 생크림 슬라임 8.24 17106
삼성전자 뉴스룸 #간밤에_무슨_일_있었니? #갤럭시_노트8_공개! 화면은 커지고↔ 8.24 11759
이니스프리 [#오버액션토끼_네일 HOW TO] 요즘 가장 핫 한 슈스캐릭터 8.23 9565
대한민국 육군 휴가 중 빛난 '군복입은 천사'의 기지 8.25 8654
롯데월드몰 꾹~꾸욱~뀨우우욱~ 누르면 누를수록 자꾸 손이가요 손이가~~ ლ(・ิω・ิ 8.22 8107
스타벅스코리아 모든 것이 멈춘 잠깐의 시간, 카페인도 Stop! 🚧 8.21 7936
현대백화점 [#적극적인곰 #팝업스토어_OPEN] 뭐지 이 마약같은 곰팅이!? 8.23 6599
경찰청(폴인러브) <처음 보는 사이인데도 믿어주셔서 감사해요.love> 8.25 5375
부산경찰 [사진주의] 무서워서 흐림 처리함ㅜㅜ 8.25 2521

* 각 게시물을 클릭하면 해당 페이스북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빅풋 PIS(Post Interaction Score) = 페이스북 포스트별로 공감, 댓글, 공유 등 유저의 반응을 합산한 점수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