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PRA 열린세미나 개최
KUPRA 열린세미나 개최
  • 강주영 기자 (kjyoung@the-pr.co.kr)
  • 승인 2011.05.30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대를 위한 위기 관리법…‘적을 만들지 마라’

“매력男·女를 원하는 20대여, 모여라~!”

20대를 위한 자기계발 세미나가 열린다. 한국대학생PR동아리연합회(이하 KUPRA)는 20대 예비 사회인들을 위한 열린 세미나를 개최한다. 6월 4일 숙명여대 진리관 중강당.

KUPRA는 20대 올바른 가치관 확립을 위해 세미나 제목을 ‘20대, 적을 만들지 마라’ 로 정했다. 대학 축제보다 취업 세미나에 더 많은 학생들이 붐비는 것처럼 토익, 자격증, 학점, 대외 활동, 인턴 등 ‘스펙’ 걱정과 진로 고민 때문에 젊음을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20대를 위한 자리를 준비한 것.

이날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를 초빙해 올바른 커뮤니케이션의 이해와 습관의 필요성에 대한 강의를 듣고 토론하는 시간을 마련하는 등 양방향 소통에 중심을 맞춘다. 강사는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인 김호 THE LAB h 컨설팅 대표와 글로벌 기업커뮤니케이션 전문가 박현정 크레디트스위스 기업커뮤니케이션 이사. 이들은 20대 남녀들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인사이트를 공유 할 예정이다.

한정훈 KUPRA 회장은 “미래에 대한 고민을 하며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 자아를 형성해야 할 시기에 사회적 분위기로 인한 불안과 걱정으로 하루하루를 보내는 주변 친구들의 모습을 보며 안타까웠다”며 “20대를 제대로 보내기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20대가 알아야 할 올바른 가치관이 무엇인지, 진정한 멘토를 찾아 묻고 싶었다”고 세미나 기획의도를 설명했다.

한 회장은 “이번 열린 세미나에 우리 인생의 멘토가 돼 줄 수 있는 강사를 모셔 모든 20대 친구들과 함께 그분의 이야기를 듣고 우리가 궁금했던 점들을 물어보는 시간을 만들어 보고 싶다” 고 말했다.

세미나는 오후 1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해 5시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